방금 교체한 리콜된 BMW 부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까?

  • Post category:BMW

지난 몇 달 동안 미국과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수많은 차량 리콜이 있었습니다. 최근의 중요한 리콜에서 BMW는 2008-2010년 5 시리즈 차량의 테일 라이트 어셈블리를 리콜했습니다. 이 중요한 안전 리콜은 약 134,000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문제는 후방 충돌의 큰 위험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BMW 운전자는 문제가 발생하는 즉시 이 부품을 수리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5 시리즈 자동차는 보증 기간이 만료될 만큼 오래되었기 때문에 많은 수리가 지역의 독립적인 BMW 수리점에서 완료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운전자가 수리 비용을 부담했습니다.

후미등을 수리한 이 BMW 운전자들은 이미 지불한 부품과 인건비를 BMW에서 상환해야 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렇습니다. 수리를 위해 OEM(Original Equipment Factory) 부품을 사용하는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차량을 가져가는 한, 리콜된 부품 교체 비용은 차량 제조업체에서 부담합니다.

돈을 청구하는 것은 쉬운 과정이 아닐 수 있지만 연방 규정에 따라 BMW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운전자가 증거로 영수증을 제공할 수 있는 한 결함이 있는 회수 부품 수리 비용을 운전자에게 상환해야 합니다. 수리에서. 연방 요구 사항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부품의 사용을 요구하지 않지만 제조업체가 리콜된 부품을 수리하기 위해 OEM 부품의 사용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하지는 않습니다.

부품이 언제 회수될지 모르기 때문에 수리 및 서비스에 대한 모든 청구서를 BMW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수증을 정리하지 않은 경우 자격을 갖춘 독립적인 BMW 정비사가 이 인보이스를 기록하고 새 영수증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받은 리콜 통지서와 같이 리콜과 관련된 기타 중요한 문서를 보관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미 교체한 회수 부품에 대한 상환을 요청하려면 지역 딜러를 통해 안내를 받거나 차량 제조업체의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클레임에 문제가 있고 계약금을 거부하는 경우 쉽게 포기하지 마십시오. 초기 소송이 기각된 후에도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된 한 가지 전술은 이 캘리포니아 여성처럼 지역 뉴스 방송국의 조사 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차량 안전 리콜과 관련하여 연방 규정은 귀하의 편임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