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 선택 시 팁

메신저 업무에 의존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교환 수단은 밴입니다. 밴은 중요한 물건이며 비즈니스의 효율적인 기능에 매우 비싸고 중요한 자재 및 장비로 정기적으로 쌓여 있습니다. 따라서 보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물류와 파견 업무를 하다 보니 서민들 사이에서 밴이 얼마나 못생긴 캐릭터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 역시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에서. 또한 보호 보험료도 낮출 수 있습니다!

밴 보안 개선을 위한 주요 팁

우선순위로 두세요

두 번째 밴을 선택할 때 요구 사항 때문에 보안이 높아야 합니다. 최첨단 밴은 일반적으로 보안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부 구성 요소를 제공하지만 추가 대안으로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해당 구성 요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

밴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살펴보는 것은 통찰력이 있습니다. 잘 이해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밴의 내용을 지나가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코팅된 리턴 입구가 필요합니까? 장치를 엿보는 눈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견고한 내부 격벽을 찾으십시오.

변화

사람마다 밴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 차량 사용 방법에 따라 필요에 맞게 수정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보안 시설에는 잠글 수 있는 도구 키트, 펌멜 볼트 및 재설계된 스톱과 같이 도입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투기

더 많은 최신 밴에는 안전 기능과 이모빌라이저가 장착될 가능성이 높지만 이것이 Thatch M 카테고리 2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이 기부해야 하는 경우 차량이 누락된 경우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보다 신중한 프레임워크 또는 가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GPS 추적기는 한 번 장착되면 보호 보험료를 낮추어 줍니다.

오버홀이 저렴하다

보안을 점검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주변을 검색하면 지구에 비용을 들이지 않는 몇 가지 작은 변화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핸드브레이크 잠금 장치, 가이드 휠 잠금 장치, 잠글 수 있는 연료 상단 및 패스아웃 백 윈도우는 모두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촉매 변환기 보장

배기 시스템은 자동차보다 밴으로 이동하는 데 더 크고 덜 까다롭기 때문에 픽업에 대한 수요가 적습니다. 진정한 휴식을 위해 밴에서 강도 가제트 경쟁을 시작하십시오.

위에서 알려드린 팁 외에도 스스로 조심해야 합니다. 파견 작업은 여전히 ​​힘들고 고된 일이며 차량에 볼트를 박고 휴대전화 및 위성 항법 심리학 에세이와 같은 모든 자산을 꺼내고 뒷골목에 정차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조용한 대로가 어두워지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

이들 각각을 탑재하면 메신저 비즈니스가 안전하고 예측 가능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