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즈 – 낙원 여행!

이 평화로운 곳에서 인구 증가로 인해 사랑받는 휴양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중미 국가 벨리즈에서 휴가를 계획하면 이 꿈이 이루어지고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벨리즈로 가상 여행을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 후에는 그곳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벨리즈에 접근하기 쉬운

수많은 항공편, 유람선, 심지어 북미에서 출발하는 넓고 매끄럽고 자유롭게 흐르는 도로를 이용하면 벨리즈에 번거로움 없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은 미주 전역에서 벨리즈의 여러 위치에 도착하며 작은 여객기는 전국 어디에서나 탑승할 수 있습니다. 모험적인 로드 트립부터 바다에서의 여유로운 하루까지, 벨리즈로 가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벨리즈 주변 서핑

벨리즈 국내 교통수단은 벨리즈 문화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어 휴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이곳의 현지 항공사는 빠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여기에서 버스를 타는 것은 벨리즈의 더 많은 문화적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흥미 롭습니다. 자동차, 택시, 페리, 자전거를 이곳에서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쉽게 대여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멀리 방황하고 싶거나 얼마나 빨리 그곳에 가고 싶든 벨리즈에는 귀하의 필요에 맞는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벨리즈의 매혹적인 아름다움

벨리즈는 동해안의 반짝이는 카리브해에 의해 애무됩니다. 장엄한 자연의 매력과 대자연의 가장 잘 보존된 비밀을 발견하는 스릴은 벨리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벨리즈는 지구상에서 몇 안되는 때묻지 않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다른 문화와 신앙에 속하고 다른 언어를 구사하는 벨리즈 사람들은 모든 나라와 각계각층의 방문객들과 매우 현실적이고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리즈는 삶을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삶을 경험하는 곳입니다. 벨리즈에서 다양한 아름다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찾아봅시다.

벨리즈 배리어 리프

벨리즈 배리어 리프(Belize Barrier Reef)는 벨리즈의 동해안에서 185마일 떨어져 있으며 다이빙, 스노클링, 낚시, 카약, 윈드 및 수상 스포츠의 천국입니다. 우주에서 볼 수 있는 블루홀의 독특한 현상은 배리어 리프에 있습니다. 암초, 장벽, 박차 및 환초 형성을 포함한 암초의 고전적인 예가 여기에 있습니다. 7개의 배리어 리프 세계 유산은 Bacalar Chico 해양 및 야생 동물 공원, Blue Hole 국립 공원, Glover’s Reef 해양 보호 구역, Laughing Bird Caye 공원, South Water Caye 해양 보호 구역 및 Sapodilla Caye 해양 보호 구역입니다. 희귀한 너스상어와 암초상어, 매부리 거북이와 새우, 우아한 드럼피쉬, 그루퍼, 잭스, 도미, 흰점상어 등 다양한 동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및 스노클링 목적지가 벨리즈 배리어 리프를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6개 지구 모두

벨리즈의 6개 지구, 즉 Corozal, Orange Walk, Belize, Cayo, Stann Creek 및 Toledo는 포장된 2차선 고속도로 시스템과 잘 조직된 지역 항공 및 보트 서비스 네트워크로 잘 연결되어 있어 방문을 쉽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이 독특한 목적지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뿐만 아니라 지리학은 당신이 그 나라를 여행할 때 사람, 음식, 음악의 독특한 환경에 기여합니다..

벨리즈의 야생동물

벨리즈의 야생 동물은 벨리즈 정부가 채택한 생태 정책 덕분에 방해받지 않고 번성합니다. 지금까지 약 145종의 포유류와 139종의 파충류 및 양서류가 벨리즈에서 확인되었으며 56종 이상의 뱀을 포함합니다. 500종이 넘는 새들이 벨리즈를 고향으로 삼았고 다양한 서식지에서 번성했습니다. 야생 동물 애호가들이 보고 싶어하는 유명한 명소로는 재규어, 마운틴 라이언, 오셀롯, 마게이, 재규어룬드 등이 있습니다. Aguacaliente Wildlife Sanctuary, Bladen Nature Reserve, Cockscomb Basin Wildlife Refuge, Crooked Tree Wildlife Refuge, Guanacaste National Park, Mountain Pine Ridge Reserve 및 Rio Blanco 국립 공원은 동식물을 볼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야생 동물 휴양지입니다. 이전에 본 적이없는. 앞으로.

마야 유적

벨리즈는 풍부한 마야를 가지고 있으며 고전 시대 마야 문명의 심장부로 여겨집니다. 다양한 도자기, 해골, 비석, 고궁, 사원 및 의식 센터는 마야 문화에 대한 완벽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고고학적 유적을 형성합니다. 수천 개의 마야 유적이 벨리즈 주변에 흩어져 있습니다. 과학자들이 발견하고 발굴한 것 중 일부는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Altun Ha, Xunantunich, Lamanai, Caracol, Cahal Pech, El Pilar 및 Cerros는 마야 문명의 웅장함을 보여주는 마야 유적지입니다.

벨리즈 씨월드

벨리즈의 해양 세계는 산호 정원 스노클링, 블루 홀 스쿠버 다이빙, “슬라이드” 및 얕은 산호초를 즐기기 위해 전 세계의 애호가들을 끌어들입니다. 뼈 물고기를 위해 던지거나 단순히 카리브해의 태양, 모래 및 바다의 따뜻함을 즐기십시오. Ambergris Caye, Caye Caulker 및 기타 섬과 환초와 같은 Cayes라고 불리는 벨리즈의 작은 섬은 수중 모험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Bacalar Chico 해양 및 야생 동물 보호 구역, Hol Chan 해양 보호 구역, South Water Caye 해양 보호 구역 등과 같은 해양 공원은 전에 경험하지 못한 수중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미국 최고의 리조트로 가득합니다.

계획된 커뮤니티

벨리즈의 계획된 커뮤니티는 건축학적 무결성과 커뮤니티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볼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미 은퇴 후 그곳에 정착할 계획을 세우고 있을 만큼 커뮤니티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Progresso Heights, Waterside 및 더 많은 곳이 여기에 있는 세계적 수준의 마스터 플랜 커뮤니티입니다.

벨리즈에서의 휴가는 확실히 낙원에서의 휴가입니다. 와서 인생의 진정한 스릴을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