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조인트 및 차량의 서스펜션 시스템

자동차 서스펜션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은 볼 조인트입니다. 매우 단단한 강철로 만들어진 볼 조인트는 서스펜션과 차량 타이어의 두 부분 사이에서 중심축 역할을 합니다. 이 부분은 차량의 무게를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일부 차량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얼라인먼트를 돕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스펜션 시스템의 이 핵심 구성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강철 하우징으로 둘러싸인 조인트는 거의 모든 자동차, 트럭, SUV 및 미니밴의 전면에 사용됩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이 중요한 구성 요소는 많이 마모되기 때문에 적절한 보호를 위해 조인트 어셈블리에서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밀봉된 부츠에 보관합니다.

볼 조인트를 사용하는 서스펜션 시스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상부와 하부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시스템입니다. 다른 하나는 단일 하부 조인트와 상부 스트럿 베어링을 사용하는 McPherson 스트럿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상부 스트럿 베어링이 대신 사용되기 때문에 상부 조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구성 요소의 유지 관리는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수년에 걸쳐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차량에는 영구적으로 윤활되는 조인트가 장착되어 있으므로 팩의 윤활제가 영구적으로 밀봉되어 있기 때문에 윤활이 필요하지도 않고 가능하지도 않습니다. 마모되거나 손상되면 윤활 피팅과 함께 제공되는 교체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동차 오일을 교체하는 것처럼 정기적으로 새 장치에 윤활유를 발라야 합니다.

자동차의 서스펜션을 검사할 때 볼 조인트도 살펴보아야 합니다. 전체 휠 얼라인먼트를 수행하고 마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모되어 교체하지 않으면 곧 고르지 않은 타이어 마모 또는 회전과 같은 불안정한 조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마모된 부품은 주의를 기울이고 즉시 수리해야 하는 안전 문제입니다.

이 부품은 차량의 특정 제조사/모델에 맞게 제조됩니다. 많은 모델이 브랜드 내 다른 모델과 동일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공유하지만 올바른 교체 부품에 대해서는 차량 수리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Moog와 같은 일부 제조업체는 많은 기계공/모델용 부품을 생산하며 특정 제품을 선호하는 기계공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og 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해당 부품이 귀하의 차량에 적합한지 온라인에서 확인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볼 조인트는 차량 서스펜션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례 정학 검진은 귀하의 안전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값비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