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에 대한 4가지 요건

연방 상표는 브랜드를 심각하게 보호합니다. 여기에는 독점적인 전국적 권리와 상당한 법적 추정이 따릅니다. 그들은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변호사조차도 그들을 다루지 않습니다! 또한 연방 상표를 신청하면 브랜드나 비즈니스에 관계없이 복잡한 연방 법적 절차가 시작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방 상표를 얻는 것은 동일한 4가지 상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입니다.

  • 충돌 없음
  • 상표의 차별성
  • 무역에서 사용
  • 제품을 차별화하는 능력

이 모든 것이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표 요건 #1 — 다른 등록 상표와 충돌하지 않음

상표 요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상표가 다른 연방 상표와 충돌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미국 특허상표청(또는 줄여서 “USPTO”)은 이것이 등록을 거부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라고 말합니다.

신청서가 접수되면 USPTO는 연방 상표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귀하의 상표와 다른 연방 상표 간의 충돌을 찾습니다. 충돌이 있는 경우 USPTO는 귀하의 요청을 거부합니다.

이 검색은 혼동이 “가능성이 있는” 다른 연방 상표까지 확장됩니다. USPTO는 (1) 모양, 소리 또는 의미의 마크 간의 유사성, (2) 상품/서비스 간의 유사성, (3) 해당 상품/서비스의 구매 방법에 따라 이러한 결정을 내립니다.

당신이 동의하지 않는 주장은 다른 많은 것이 없이 심사관의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Examiner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다면적 12요인 분석을 적용해야 합니다. 상표권 변호사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상표권 변호사는 귀하보다 이 일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상표 요건 #2 — 상표 식별성

또 다른 상표 요건은 구별. 상표권 용어에서 식별성은 상표가 제품의 출처를 얼마나 잘 식별하는지에 대한 척도입니다. 귀하의 마크가 더 뚜렷할수록 더 강해지고 등록이 더 쉬워집니다.

USPTO는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그리고 귀하가 애플리케이션에 나열한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기능으로 상표 식별성을 측정합니다.

가장 강한

가장 강력하고 독특한 징후는 “환상적”입니다. 팬시 사인은 KODAK, PEPSI 및 EXXON과 같이 사전 없이 만들어진 단어입니다.

기발하다 = 독특하다

강한

다음으로 가장 강력하고 독특한 징후는 “임의적”입니다. 임의표장은 애플리케이션의 상품/서비스와 아무런 관련/관계가 없는 사전적 의미의 단어입니다. 컴퓨터용 APPLE은 임의 브랜드의 예입니다.

기발하다 = 독특하다

중립적

다음으로 식별력의 연속체에는 ” 암시적” 기호가 있습니다. 암시적인 징후는 응용 프로그램의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의 특성에 대한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정신적 단계(상상력, 생각 또는 인식)가 필요합니다. 금융 서비스를 위한 CITIBANK, 버스 노선을 위한 GREYHOUND, 자동차를 위한 JAGUAR가 암시적인 징후의 예입니다.

암시적 = 독특한

약한

덜 구별되는 상표는 “설명적” 상표입니다. 설명 기호 즉시 응용 프로그램의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성분, 품질 또는 특성을 전달합니다. 정신적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CREAMY는 단순히 요구르트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기술상표를 등록하려면 수년에 걸쳐 광범위한 사용을 통해 구매자에게 “이차적 의미”를 획득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서술적 + 이차적 의미 = 획득된 차별성

상표권 주장 #3 – 상거래에서의 사용

상표권은 상업적 사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상표 요구 사항 중 다른 하나는 소유자가 실제로 상업에서 자신의 상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USPTO를 사용하면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신청할 수 있지만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상표를 사용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합니다.

사용은 미국 의회가 규제할 수 있는 종류여야 합니다. 이것은 주, 국가 또는 영토 경계를 넘어서거나 그러한 경계를 통한 상거래(예: 인터넷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거나 주 간 또는 국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표 요건 #4 – 브랜드 식별자가 될 수 있는 능력

상표로 승인된 모든 단어, 이름, 기호 또는 장치를 등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브랜드는 단순히 제품의 출처를 구별하고 식별할 수 없습니다. 기타 연방법은 면제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장식: USPTO는 상품의 “드레스”의 특징 또는 일부를 포함하는 상표 등록을 거부합니다.

기만적으로 잘못된: USPTO는 제품의 특성, 품질, 기능, 구성 또는 사용을 잘못 나타내는 상표 등록을 거부합니다.

법령에 의해 보호: 연방법은 미국 보이 스카우트 및 평화 봉사단과 같은 특정 국내 및 국제 조직의 사용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SECRET SERVICE, CAST GARD 및 SMOKEY BEAR를 포함하여 미국 연방 정부에서 승인한 이름, 기호, 인장 및 메달도 예약되어 있습니다.

일반 조건: 소스가 아닌 제품의 유형을 식별하는 용어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Aspirin, Jet ski, Bubblewrap 및 Jacuzzi는 일반적인 용어의 예입니다. 일반 용어는 소비자가 상품/서비스 범주를 지칭하기 위해 사용하기 때문에 브랜드를 구별할 수 없습니다.

결국 다음과 같이 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브랜드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갖고 있다면 이를 보호해야 합니다. 연방 상표 등록은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해 2,500개 이상의 상표와 연방 특허를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