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형태의 Range Rover 구매자를 위한 가이드

Range Rover의 모양은 1970년대 이후로 거의 변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90년대 중반부터 구식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차세대 고급차와 경쟁이 치열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기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Range Rover는 1994년에 출시되어 즉시 부당한 비판에 직면했지만 상황을 완화하지 못했고 현대적이고 유선형인 디자인으로 브랜드가 차세대 럭셔리 사륜구동으로 이어지도록 했습니다.

엔진 부서는 현재 사양 4.0과 4.6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신뢰할 수 있는 단위이지만 여전히 연료 효율성에 굶주려 있습니다. 무게가 2톤 이상인 차량의 경우 9초 만에 0-60 성능이 인상적이다. 표준 Land Rover 사다리 섀시는 여전히 사용 중이지만 훨씬 더 넓고 정면 충격을 흡수하고 에어백 시스템을 작동하는 센서와 함께 작동하는 충돌 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MW 6기통 디젤 엔진은 세단과 달리 오일 팬을 개조해 오프로드 주행과 극한의 각도를 허용한다. 디젤 엔진은 물론 더 나은 연비를 제공하지만 V8에 비해 성능이 저하됩니다.

자동 변속기에는 단일 기어 셀렉터가 있으며, 이 선택 장치는 큰 H-게이트를 사용하여 고역과 저역을 선택합니다. 점성 클러치는 상황에 따라 필요할 때 중앙 차동 장치를 자동으로 잠그므로 차동 장치 잠금 장치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랙션 컨트롤을 추가하면 뛰어난 기능을 갖춘 전지형 차량을 갖게 됩니다.

현재 고급 차량 가격으로 완전히 새로운 오프로드 차량을 판매하는 시장은 제한적이며 그 잠재력을 사용할 의향이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중고차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특히 에어 서스펜션이 모델의 가장 중요한 새 기능이기 때문에 더 많은 오프로드 이벤트와 경쟁 테스트에서 더 많은 새로운 레인지로버를 봅니다. 로버 클래식 제품군).

모든 종류의 전자 장치가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복잡한 전기 및 전자 장치로 인해 New Range Rover는 이전 모델과 크게 다릅니다. 여기에는 메모리 시트, 위성 내비게이션 및 거의 모든 것을 제어하고 모니터링하는 운전석 아래에 위치한 중앙 ECU가 포함됩니다. 결함을 진단하려면 올바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며 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주요 판매점 및 일부 독립 판매점에서만 제공됩니다.

중고 새 Range Rover를 구입하기 전에 모든 전기 장치가 완벽한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열 시스템은 일반적인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교체하는 데 작업장에서 7-8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히터 블렌더 모터의 간단한 수리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