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ercedes-Benz E320 CDI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럭셔리 자동차 라인입니다.

최신 디젤 기술이 적용된 E320 CDI는 201hp 및 369lb-ft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트랙에서 단 7.0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자동차를 추진하기에 충분한 토크. 우수한 성능, 낮은 배기 가스, 뛰어난 연비 및 낮은 소음 수준을 갖춘 이 최신 전자 분사식 CDI 엔진은 디젤 엔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역사를 바꾸고 있습니다.

모든 디젤과 마찬가지로 E320 CDI는 휘발유 차량에 비해 연비가 우수하고 순항 범위가 넓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E320 CDI가 성능 저하 없이 이를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E320 CDI는 시내 및 고속도로 주행에서 각각 8.9/5.9 l/100km를 달성하는 동시에 가솔린 V6의 가속과 거의 동일합니다. CDI 전자식 연료 분사 덕분에 일반 디젤 엔진의 소리도 음소거됩니다. 유휴 상태에서 차량 내부에서 E320 CDI는 44데시벨만 등록합니다. 비교를 위해: 평균 초인종은 약 75데시벨을 생성합니다.

E320 CDI의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은 S-Class와 유사하며 특허받은 5링크 리어 서스펜션은 비교할 수 없는 휠 모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E320 CDI에는 4구역 온도 조절 장치가 표준으로 제공되어 운전석과 조수석은 물론 뒷좌석 승객을 위한 다양한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표준 장비의 긴 목록에는 파워 틸트 및 텔레스코핑 스티어링 휠, 원터치 업/다운 작동이 가능한 파워 윈도우 및 자동 디밍 미러가 포함됩니다. 센터 콘솔의 전원 플립다운 패널을 열면 추가 저장 공간이나 6디스크 CD 체인저(옵션)가 나타납니다.

선택 사양인 DVD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는 표준 COMAND 디스플레이에는 서라운드 사운드가 있는 9개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인 하만/카돈 LOGIC7 시스템은 7채널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420와트의 총 출력 및 12개의 고급 스피커를 통해 고성능 오디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운전자가 도어 핸들을 터치하여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고 기어 변속 노브를 터치하여 자동차를 시동할 수 있는 Keyless Go 시스템. Parktronic 주차 지원 시스템은 초음파를 사용하여 차량 앞이나 뒤의 장애물을 감지하고 감지된 물체를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현대식 디젤 엔진 개발에서 Mercedes-Benz의 주도적 역할은 하이브리드, 고급 피스톤 엔진 및 연료 전지를 포함할 수 있는 회사의 미래 제품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Parts Train은 Toyota 차량용 애프터마켓 성능 제품 및 액세서리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Partstrain은 대부분의 Toyota를 위한 고성능 제품 및 액세서리의 궁극적인 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제 캠리가 미국에서 생산될 예정인 만큼 부품열차 도요타는 애프터마켓과 교체 부품, 성능 부품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ercedes-Benz 자동차를 위한 Parts Train의 제품 라인업에는 엔진 시스템, 전기 시스템, 헤더, 배기 가스, 후드, 허브 캡, 다중 바디 키트 디자인, 서스펜션, 콘덴서, 범퍼, 라디에이터 지지대, 스포일러, 촉매 변환기가 포함되며 몇 가지 추가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차량을 정의합니다. 방문하여 모든 Toyota 부품을 찾아보십시오. 모든 Toyota 자동차 부품은 새 부품이며 최고 품질의 Toyota 교체 부품에만 적합하도록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