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은 서부 메인의 예술을 모방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메인을 생각할 때 해안 어촌 마을, 섬 휴양지, 고대 등대를 떠올립니다. 서부 메인 투어는 소설가 스티븐 킹과의 실제 및 상상 연결로 가득한 지역에서 호수와 숲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King이 자녀를 키웠던 Bridgton은 그의 이야기에서 “Castle Rock”의 마을이 되었습니다. 작가는 Kezar 호수(책 “Bone Bag”의 Dark Score Lake)에서 여름을 보냅니다. 포틀랜드에서 한 시간도 채 안 되는 거리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카누, 단풍 따기, 스키를 즐기기 위해 이 지역을 방문합니다. King의 영감의 원천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Stephen King은 메인 주 더럼 출신이며 아마도 주에서 가장 잘 알려진 토박이 아들일 것입니다. 킹 팬이든 아니든 주 남서부 투어는 슈가로프나 선데이 리버에서 스키, 현지 골동품 및 공예품 상점, 낭만적인 호숫가 민박, 송고 강에서 증기선 타기 등 모두를 위한 명소를 제공합니다. 다른 이야기는 그의 스릴러에서 King과 라이프스타일을 둘러싸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 의해 들려집니다.

서부 메인은 목재 센터로 성장했습니다. 이야기 시간은 9월부터 4월까지 노동자들이 일, 식사, 이야기를 나눴던 레인저 캠프에서 나타났습니다. 이 유산을 발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The Mad Whittler”라고도 알려진 RJ Richard’s store(Rangley’s Main Street)입니다. 93세까지 살았던 대패공의 아들인 그는 전기톱으로 실물 크기의 인물을 만듭니다. 여성들은 소외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Richard는 당신에게 작은 나무 토끼를 줌으로써 그의 세계적인 “Bunny Club”에 합류할 것입니다. 벌목 전통에 헌정한 예술 작품을 전시한 Rangeley Lakes’ Logging Museum을 방문하십시오. “Mad Whittler”가 직접 투어를 이끌고 열정과 감사가 가득합니다.

Rangeley 여관주인이나 호스트에게 제철에 블루베리를 따기에 좋은 장소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여기에도 주변과 먼 산이 내려다 보이는 바위가 많은 오두막이 있습니다. 이곳은 1940년대와 1950년대에 메인에서 온 오스트리아 이민자인 Dr. Wilhelm Reich의 고향이었습니다. 라이히는 그가 “오르곤”이라고 부르는 인간 에너지의 지지자였습니다. 과학자를 아는 자원 봉사자가 이끄는 투어에는 의사의 검사, B 영화 기술 장비 및 옥상 전망대가 포함됩니다. 보기는 매혹적입니다.

Rangeley Lakes 지역에 있는 동안 젊은 Stephen King이 식기세척기로 일했던 통나무집 휴양지인 Weld의 Kawanhee Inn and Restaurant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부드러운 차우더를 주문하고 현지 블루베리로 가득 찬 디저트로 마무리하세요. Teddy Roosevelt와 Herbert Hoover와 “Fly Rod” Crosby, Annie Oakley를 알고 있는 다채로운 지역 여성이 여기에 왔습니다.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King이 The Woodlands라고 불리는 없어진 호텔에서 주방 일을 하던 호숫가 마을인 Naples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The Shining”에서 계몽된 요리사 Dick Halloran의 모델이었던 흑인 요리사를 만났습니다. 이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추진력은 Francis Edgar Stanley가 지은 콜로라도주 Estes Park의 Stanley Hotel에서 관리인으로서 King의 실제 겨울 공연이었습니다. King 독자와 자동차 애호가 모두에게 꼭 봐야 할 곳은 Stanley Museum Kingfield라는 적절한 이름입니다. 한때 학교였던 이 흰색 기둥이 있는 건물은 20세기 증기 기록을 깼습니다. 박물관 설립자 수잔 데이비스(Susan Davis)가 희귀한 스탠리(Stanley)를 타고 스타일리시하게 도시를 안내할 것입니다. Kingfield는 Sugarloaf의 슬로프로 유명합니다. 동해안에서 스키를 타려면 동등하지 않습니다.

저녁 시간을 마무리하려면 1930년대 전성기 보스턴 북부 최고의 초기 숙박 시설 중 하나였던 복원된 빅토리아 양식의 우아한 Herbert Hotel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서쪽으로 이동하면 Bridgton의 Route 302에 도달합니다. 이 마을은 소설 킹픽션에 나오는 ‘캐슬 락’으로 소설에 등장하며, 소설을 영화로 만드는 제작사 이름이다. 119 Main Street에 있는 소규모 Food City 슈퍼마켓은 King의 꿈같은 소설 “The Mist”의 Federal Foods 장면이었습니다. 당신이 이야기를 읽었다면, 상점은 당신의 마음의 눈이 만들어낸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북쪽으로 차로 조금만 가면 King이 Lake Kezar 지역의 Palmer Lane에 여름 별장을 가지고 있는 Lovell까지 갑니다. 이곳의 주요 도로에서 King은 1999년 6월에 밴에 치였습니다. 그 이후로 South High Street에 있는 Bridgton의 Northern Cumberland Memorial Hospital에 구급차를 제공했습니다. 킹을 구경하려면 North Waterford의 Route 35에 있는 Melby’s라고 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시장으로 가십시오. 현지인들은 여전히 ​​이전 이름인 Tut’s라고 부릅니다.

북쪽으로 계속 이동하여 Bethel로 가면 점심을 먹거나 Bethel Inn에서 18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중에 119 Main St, Pak Sun Lane의 조선스시에서 식사를 하게 된 주인은 King과 그의 소설가 아내 Tabitha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폴란드 스프링스에 들르지 않고는 이 지역을 여행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차량을 타고 접근하면 미국을 떠나 뉴잉글랜드 오즈에 들어선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한때 셰이커 마을이었던 상부 크러스트는 1910년대부터 미네랄 워터를 마시고 목욕을 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시대의 건물, 녹지 및 원래 수처리 시설을 방문하십시오(에너지 보존 이사인 Elliot Levy에게 문의하십시오). 그곳에서 그녀는 Joseph P. Kennedy Rose와 신혼여행을 떠났고 그녀의 아들들은 (도날드 로스 코스에서) 골프를 배웠습니다. 엘리트 군중의 사진은 벽을 보여줍니다. 쿨리지 대통령과 헨리 포드(Henry Ford)는 부유한 사람들이 폴란드 스프링스 물만 마시겠다고 고집하던 시기에 여름 손님이었습니다. 우아한 석조 입구는 1893년 시카고 만국 박람회 당시 세계 최초로 햄버거, 프렌치 프라이, 제미마 아줌마 팬케이크를 맛본 곳에서 아직도 서 있는 두 건물 중 하나입니다. 폴란드 스프링스 근처의 작은 셰이커 커뮤니티에서 방문객들은 이전 집, 집회소 및 선물 가게에서 기념품, 음악 및 문학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자전거 타기, 대통령 전승, 그리고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서스펜스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모든 것. 서쪽으로 가세요. 하지만 메인에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