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폭스바겐 폴로 블루모션

유럽에서 가장 경제적인 5인승 자동차인 폴로 블루모션(Polo BlueMotion)이 유럽 전역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수입업체들이 Polo BlueMotion을 시장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영국 구매자를 위한 파이프라인의 오른쪽 핸들 버전도 있습니다.

Polo BlueMotion 컨셉은 운전의 즐거움과 연비를 최소한의 가격 마진과 결합합니다. 이 차량은 유럽의 유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이 시대에도 성공적으로 살아남았습니다. 이 차량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페인 팜플로나 공장의 생산량을 3배로 늘려 빠른 배송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Polo BlueMotion은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운전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미립자 필터가 포함된 직접 분사 방식의 59kW/80hp 터보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1800rpm에서 강력한 195Nm의 토크를 제공하여 날카로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3기통 TDI 엔진의 완전한 다이내믹한 잠재력은 1,084kg의 가벼운 Polo가 0에서 100km/h까지 단 12.8초 만에 도달하고 최고 속도 176km/h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민첩성과 경제성의 뛰어난 균형은 구동 장치의 고효율 기능과 결합된 수정된 공기 역학의 산물입니다.

이 차량은 16,157.33유로의 시작 가격으로 제공되며 Polo 모델 시리즈가 항상 제공하는 매우 우수한 가치를 유지합니다. BlueMotion은 경제적으로 균형 잡힌 고객을 위한 선택입니다. 비교 가능한 Trendline 버전과 경쟁하기 위해 설정된 Polo는 14인치 알로이 휠, 차량 색상으로 완전히 마감된 패스너,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프론트 엔드, 리어 스포일러, 새로운 Popcorn의 스포츠 시트와 같은 표준 기능을 갖춘 연료 효율적인 스피더입니다. 평균 연료 소비량을 포함한 다양한 차량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또는 선택 및 다기능 화면. Polo의 또 다른 매력적인 측면은 자금 조달 조건입니다.

Polo BlueMotion은 경제성 측면에서 동급 모델 중 가장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폴로는 차량, 연료 소비 및 배출 수준을 언급할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조직 전체를 설명하는 기술인 BlueMotion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Volkswagen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Blue”는 폭스바겐의 색상으로 보호하고 보존하는 데 중요한 공기와 물의 요소를 나타냅니다. ‘모션’은 폭스바겐 차량이 내뿜는 미래 지향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모빌리티를 의미한다. BlueMotion의 주요 목표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의 자원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폭스바겐은 각 시리즈에서 가장 뛰어난 경제성을 지닌 제품이나 모델 버전을 식별하기 위해 제품 설명자로 BlueMotion 지정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Polo BlueMotion은 이 이니셔티브에 따라 출시된 첫 번째 모델입니다. TDI 및 BlueMotion은 독일 및 기타 국가에서 Volkswagen AG 또는 기타 Volkswagen Group 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회사인 폭스바겐

1934년 페르디난트 포르쉐는 아돌프 히틀러의 요청에 따라 작고 저렴한 자동차를 제작하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비틀은 그의 걸작이었다. 딱정벌레 모양의 리무진은 독일식으로 국민차를 뜻하는 폭스바겐(Volkswagen)으로 불리며 2년 만에 데뷔했다. 비틀의 생산은 전쟁으로 인해 1949년까지 연기되었습니다. 50년대가 되어서야 이 차가 대중화되어 폭스바겐 비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모든 시간의 베스트 셀러 자동차의 제목을 얻었습니다.

딱정벌레는 폭스바겐 유형 1 또는 Fusca, Coccinelle 또는 Cox, Vocho(스페인어), Bug, Volky 또는 Käfer(독일어) 및 Escarabajo(스페인어로 딱정벌레)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틀은 독특한 스타일, 저출력, 거친 승차감 및 높은 소음 수준으로 널리 멸시를 받았지만 단일 디자인으로 가장 오래 달리고 가장 많이 생산된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후륜구동으로 제공되는 경우에도 베스트셀러로 남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비틀이나 비틀에 대한 애정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볼프스부르크에 본사를 둔 폭스바겐은 여전히 ​​더 현대적인 자동차를 생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폭스바겐은 그들의 새로운 1998 비틀이 북미에서 큰 히트를 쳤을 때 비틀 라인을 돌보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비틀 외에도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른 모델, 특히 Jetta 및 Passat 판매 측면에서도 잘하고 있습니다.

Volkswagen AG 또는 VW는 독일 볼프스부르크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업체이자 폭스바겐 벨트와 같은 고품질 자동차 부품 브랜드입니다. 폭스바겐 그룹의 핵심을 형성하고 있으며 현재 GM, 도요타, 포드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제조업체입니다. 폭스바겐이라는 이름은 독일어로 사람의 차를 의미합니다. 그 슬로건은 “Aus Liebe zum Automobil”이며, VW가 다른 언어로 번역할 때 “자동차에 대한 사랑을 위해” 또는 “국민 자동차에 대한 사랑을 위해”로 번역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