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한 유혹 – 할머니를 유혹하는 방법

모두가 “쿠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성적 매력을 켜고 훨씬 더 젊은 남자를 구부리는 악명 높은 나이든 여성입니다. 로빈슨 부인과 같은 여성들은 졸업과 같은 영화에서 성숙한 유혹의 힘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남성들이 나이든 여성을 유혹하는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Ashton Kutcher와 Demi Moore 또는 파트너 Susan Sarandon보다 12살 어린 Tim Robbins와 같은 관계를 보십시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남성도 성숙한 유혹의 힘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이 많은 여성을 유혹하고 싶다면 이러한 유형의 파트너가 제공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녀의 나이나 주름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성적 경험은 말할 것도 없고 그녀가 공유해야 하는 삶의 경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많은 남성들은 젊은 여성만이 잘 잡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성숙한 유혹의 기술은 나이든 여성의 성숙함을 인식하고 감상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40대 또는 50대 여성이 친구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화장실로 달려가는 것을 많이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행복하기 위해 어린 병아리를 찾아야한다고 믿는 모든 순진한 젊은이들에게 매우 좋은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성숙한 유혹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품위, 세련미, 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이든 여성들은 아마도 일생 동안 많은 데이트 실패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이 많은 여성을 유혹할 때는 매력을 높여야 합니다. 퓨마는 자신의 삶을 위해 적절한 대화를 나누지 못하는 흥분하고 껌을 씹는 소년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정치, 세계 사건, 그리고 어떤 종류의 와인이 당신이 즐기는 저녁 식사와 가장 잘 어울리는지 논의할 수 있는 신사를 찾고 있습니다. 더 똑똑하고 세련되게 보일수록 침실에서 그녀의 성적 경험을 더 빨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든 여성을 유혹하려고 할 때 자신의 자질이나 소유물을 “과시”하거나 과시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오늘날 많은 여성들이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며 기업의 사다리를 오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화려한 새 차나 셀 수 없는 성적 착취에 대해 그녀에게 자랑하기 시작하면 나이든 여성이 곧 관심을 잃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의 값비싼 포르쉐나 디자이너 슈트를 알아차릴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에게 그들에 대해 상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자신의 성취에 대해 나이든 여성을 칭찬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성숙한 유혹의 대가들은 이것이 나이든 여성을 사로잡는 열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이 든 여자를 유혹하고 싶은 젊은 남자라면 전문가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오래된 와인을 사랑하고 지성, 품위 및 세련미의 강력한 맛을 제공하는 성숙한 여성의 모든 놀라운 자질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인생에서 최고만을 감상하는 감정가를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