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10선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의 목록을 만드는 것은 분명히 개인의 취향에 크게 영향을 받는 문제이지만 여기에는 특별한 순서 없이 우리의 최고 경쟁자 중 일부가 있습니다. 그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에서도 아름다움을 제공하며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자동차 중 일부입니다.

  1. Jaguar E Type 많은 사람들이 가장 아름다운 양산 스포츠카로 꼽는 Jaguar E Type은 공기역학 엔지니어 Malcolm Sayer가 설계했습니다.
  2. 1930 Mercedes-Benz Count Trossi SSK는 Black Prince라고 불리며 Carlo Felice Trossi 백작과 영국의 보디 워커 Willie White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Trossi는 1930년에 SSK 섀시를 구입했고 White는 Trossi의 비전에 맞게 차를 제작했습니다.
  3. Bugatti Veyron 16.4-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중 하나로 묘사되며 일반적으로 아름답고 세련된 자동차로 알려진 Bugatti 자동차 라인의 상징적인 멤버입니다.
  4. 1938년 Talbot-Lago T150 C SS Teardrop Coupe – 언론에서는 공기역학적 항력과 안정성이 성능에 그만큼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는 지점까지 자동차의 속도가 진행되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언론에서 goute d’eau, 물방울로 묘사했습니다. 가능한 한. 무게와 힘도 마찬가지입니다.
  5. Pagani Zonda – Horacio Pagani가 설계하여 뛰어난 자동차에 공기역학 및 인체공학적 미학의 높이를 반영합니다.
  6. 1967 Shelby Mustang Eleanor GT500 – 영화에서 그녀의 역할을 따서 Eleanor로 명명 60초 만에 사라짐 그리고 같은 영화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영화를 위해 광범위한 신체 강화를 받았습니다.
  7. 페라리 디노 – 피닌파리나 수석 디자이너 레오나르도 피오라반티가 디자인한 이 차는 엔초 페라리의 아들 디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됐다. 디노는 포뮬러 1을 위한 V6 레이싱 엔진 개발을 제안했고 차가 완성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8. 1955 Mercedes-Benz 300SL Coupe – 걸윙 도어가 특징인 이 자동차의 외관은 한마디로 독특합니다. 자동차 자체는 편안하지도 실용적이지도 않지만 아름다움을 위해 희생해야합니다.
  9. Rolls-Royce Phantom – 이 차는 파워와 우아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자동차용으로 제작된 동급 프레임 중 가장 큰 프레임 중 하나입니다.
  10. Aston Martin DB4 GT Zagato-이 자동차 중 단 19대가 생산되었으며 Aston Martin 애호가의 손에 남아 있습니다. 이 차는 DB4 GT를 기반으로 했으며 공장 Zagato와 Ercole Spada에 의해 개선되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바람직한 Aston Martins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