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메이트(끌어당김의 법칙)

  • Post category:BMW

소울 메이트 관계의 밀고 당기기에 대처하는 것은 기술입니다. 적합한 사람을 끌어들이고 유지한다는 것은 그 직업에 적합한 사람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과의 관계가 좋아야 하는 것처럼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의 관계도 좋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INDEPENDENCE의 좋은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아름다운 사람을 자신의 삶에 끌어들이고 싶어하는 고객의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글쎄, 그녀는 그것을 위해 보여줄 멋진 약혼 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사용한 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보여주는 개인적인 힘이었습니다.

그가 끌리는 것은 2도어(가족용 자동차에는 관심 없음) BMW와 메르세데스(또한), 수동 변속기, 컨버터블, 도전과 마력, 그리고 숫자를 감안할 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 고객은 만날 수 있는 여성과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흥미롭게 만들고 그녀가 그를 쫓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강점은 그에게 볼륨을 말했고 그가 저항할 수 없는 매력 요소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그를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독신자를 침실 5개짜리 단독 주택으로 바꾸고 그녀가 이사갈 준비가 되어 있는 집을 그녀의 가족에게 소개했습니다.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힘은 항상 귀하의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이 독특한 힘입니다.

이것은 조작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항상 되고 싶었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올바른 곳에서 온 강한 사람. 끌어당김의 법칙은 매우 정확하며 어떤 수준의 불확실성, 약점도 즉시 역전됩니다.

자신에 대한 개인적인 사랑, 그리고 누군가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지금 적극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더 이상 밀고 당기지 마세요. 당신은 항상 당신의 소울메이트와 의사소통을 하고 있으며, 당신 안의 무언가를 바꿀 때, 당신은 당신의 소울메이트와 함께 에너지 역학에서 무언가를 바꿉니다.

모든 것이 에너지이고 끌어당김과 반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일어나는 일은 그 순간에 일어나는 정확한 에너지 역학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 건강, 돈, 아름다움 또는 사랑의 상황이 있다면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여 당신과 당신이 원하는 것 사이의 에너지 역학을 바꾸십시오. 당신의 힘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 일에 딱 맞는 사람이 되십시오.

당신에게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