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의 지프 대 택시 렌탈

아루바는 역설의 섬입니다. 많은 고급 리조트와 미식 레스토랑이 있지만 대부분의 아루바는 여전히 사람이 살지 않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이것은 탐험할 것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섬의 거의 20%가 Arikok 공원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공원 안팎에서 아름다운 전망, 독특한 역사적 랜드마크 및 자연의 경이로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루바의 독특한 사막 산책로를 통해 방문객들은 인파 없이 숨겨진 카리브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프 렌탈과 택시 투어는 섬을 탐험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며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기사는 귀하에게 적합한 여행 계획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아루바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자동차를 렌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균적인 렌트카로는 아루바에서 가장 흥미롭고 아름다운 많은 길을 건너지 못할 것입니다. 섬 내부와 북부 해안을 따라 드라이브를 하면 아름다운 경치와 아름다운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비포장 도로가 있습니다. 또한 이 덜 번거로운 지역의 다른 많은 여행자들로 인해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지프 대여도 일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55에서 $70 사이이며 3일 및 1주일 대여에 할인이 제공됩니다.

지프로 혼자 여행할 계획이라면 대부분의 도로가 먼지가 많고 비포장 도로이며 표시가 없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이 당신을 낙담시키지 않아야 합니다. 섬의 도로에 대한 좋은 지도로 시작하여 번잡함에서 벗어나 시간을 즐기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져야한다면 때로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아루바 주변을 운전할 생각이라면 지프 사파리를 타고 목적지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가이드와 함께 다른 많은 차량들 사이에서 운전하게 될 것입니다. 명소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거나 운전 기술에 대한 자신감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이 옵션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지프 갱단은 많은 방문객과 지프 애호가가 피하기를 바라는 군중과 함께 가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지프를 빌리거나 지프 사파리를 타기로 결정했다면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프 렌탈만큼이나 재미있는 택시도 아루바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Aruba에서는 모든 택시 요금이 균일하므로 미터기를 걱정하거나 운전 기사를 따라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지역 역사에 정통하고 섬 주변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운전자는 공식 검사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운전 기사는 항상 변경되며 관광 제안에 따라 섬 여행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은 몇 시간에서 하루 종일 지속될 수 있습니다. 택시는 또한 Aruba에서 24시간 운영되어 바, 카지노 또는 나이트클럽에서 안전하게 집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공항과 섬의 대부분의 리조트 사이의 항공 요금은 $10-20이며 운전 투어를 위한 지프 대여는 고정 가격입니다. 모든 운전자는 자신의 택시를 가지고 있으며 고급 자동차에서 대형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가족을 위한 모든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택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카리브해의 친근함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많이 준비하십시오.

많은 가이드북에 아루바 전체를 반나절 만에 탐험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좋은 연구자라면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각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내고 경치와 프라이버시를 즐기십시오. Aruba의 Hotel Zone과 수도를 벗어나면 볼 것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두 세계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관광 여행을 하고 관심 있는 장소를 직접 탐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Aruba를 탐험하기로 결정하셨더라도 실망하지 않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