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파포스, 키프로스의 볼거리 및 할거리

키프로스의 파포스를 경험해보세요.

키프로스의 Paphos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이 멋진 세계에서 휴가를 보낼 때 보고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그것은 Troodos 산맥 (꼭 봐야 함)과 지중해 사이 키프로스의 남서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주변 지역의 놀라운 역사에 집중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프로디테의 돌 – 사랑의 그리스 여신의 발상지. 아프로디테의 바위(일명 사랑의 바위) 이 전시회는 장엄한 전망과 매혹적인 역사로 인해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 방문은 Akamas 루트의 지프 사파리 투어 중 하나에 포함됩니다.

파포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그러나 이것은 따뜻한 날씨(8월이 가장 좋음)와 놀라운 해변 또는 섬의 역사와 같은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모든 계절에 멋진 것이 있습니다.

예약된 항공편과 전세편은 수도에서 차로 약 20/30분 거리에 있는 파포스 국제공항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렌터카 직원이 아니더라도 여름에는 파포스 공항에서 시내까지 버스가 매시간 운행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파포스에서 할 것과 볼 것.

강물. 파포스에는 50km의 해안선과 27개의 해변이 있어 아름다운 해변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Faros 등대 해변, Geroskipou 시립 해변, Laourou 해변 및 내 경험 산호 베이에서 단연 최고의 해변을 포함합니다. Coral Bay는 Paphos에서 황금빛 모래가 있는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Troodos 산이나 Latchi 및 Polis의 어촌과 같은 다른 아름다운 장소를 발견하는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산호 베이의 푸르고 가벼우며 수정처럼 맑은 물은 수영, 스노클링 및 기타 여러 수상 스포츠에 적합하며 그림이 완벽합니다. 여기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는 최고의 키프로스 요리를 제공합니다.

공원과 야생동물.

파포스는 아열대 기후로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합니다. 많은 공원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습니다. Paphos에는 앵무새, 에뮤, 타조, 백조 등을 포함하는 세 번째 새 컬렉션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원숭이, 기린, 거북이 등과 같은 국내 및 야생 동물의 대규모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공원에는 인상적인 Eleouthkia 공원이 있습니다. 전망과 정원 및 주요 명소 중 하나는 Paphos 동물원입니다. 호수, 연못, 깨끗한 정원이 있는 아름다운 곳에서 전 세계의 다양한 새와 동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토끼, 기니피그, 병아리 및 염소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동물원은 또한 곡예 올빼미 쇼와 앵무새 쇼가 포함된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쇼를 매일 개최합니다.

파포스에서 할 수 있는 다른 놀라운 일들로는 아프로디테의 워터파크 방문, 와인 시음, 왕의 무덤, 야생 동물 다이빙 체험, 난파선 다이빙 체험, 심해 낚시, 보트 팁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멋진 전망에는 물 동굴이 있습니다.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지프 사파리를 타고 트로도스 산맥을 봐야 합니다. 관광객이 거의 방문하지 않는 작은 마을과 숲을보고 경험하기 위해 섬 내부를 탐험하십시오. 흥미진진한 아스팔트 도로와 잘 관리된 비포장 도로를 여행하여 키프로스의 자연과 문화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우리 여행에는 덩굴에서 신선한 포도 따기, 길가 나무에서 석류 따기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지프 사파리에서 다음을 기대하십시오.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지형을 통과하는 4×4 온/오프 로드 투어링

좁은 거리와 놀라운 석조 건축물, 장엄한 전망, 전통 키프로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네이온(Kafeneion)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소수 민족 마을로 짧은 도보 거리.

오래된 돌로 지어진 교회의 촛불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20m 높이의 산 폭포를 방문하세요.

수제 은그릇과 레이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프카라 마을을 둘러보세요.

Troodos 식물원 방문

특별 관심: 전통 건축, 숲, 초목, 산, 오래된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