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드라이버를 위한 선물 아이디어

Audi 컨버터블을 운전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가족 중 한 명이 중고 Audi A4에 집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래에서 수집한 Audi 테마 선물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1. 아우디 듀오 바이크. 여기 충격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Audi는 Audi 컨버터블 및 기타 자동차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있는 Renovo Studios에서 손으로 만든 자전거를 주문합니다. 자전거 애호가들은 단단한 모노코크 프레임이 특징인 Duo를 좋아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시티 라이더이든 센츄리 라이더이든 관계없이 Audi는 그들에게 적합한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듀오는 경쟁자를 위한 듀오 로드,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듀오 시티,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즐기는 통근자를 위한 듀오 스포츠의 세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2. 아우디 모자와 스카프. Audi 컨버터블을 운전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완전히 추워질 수 있고 2) 모든 바람에 머리카락이 부러집니다. 아우디 컨버터블 운전자를 위한 저렴하지만 사려 깊은 선물을 위해 아우디 테마 모자나 스카프를 구입하십시오. 매력적인 운전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앙고라 모자와 Audi 캐시미어 스카프를 좋아할 것입니다. 남성 드라이버의 경우 비니 또는 야구 모자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udi는 방풍 턱끈이 달린 유아용 모자로 덮인 아이들도 있습니다.

3. 3G+ 또는 3G 탐색 업그레이드. Audi 컨버터블 또는 기타 중고 Audi를 소유한 사람과 함께 운전해 본 적이 있다면 이러한 운전자 중 상당수가 기술자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가제트를 좋아하는 Audi 운전자에게 멋진 선물을 선물하려면 내비게이션 시스템 업데이트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디지털 업그레이드는 인증된 기술자가 설치합니다. 3G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는 길을 잃은 운전자에게도 완벽합니다.

4. 아우디 자동차 커버. Audi 컨버터블만큼 가치 있는 것을 보호할 때 방수포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고급 차량에는 고품질 장비가 필요합니다. 맞춤형 자동차 커버는 다소 실용적인 선물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운전자는 평생 동안 당신의 선물을 매년 사용할 것입니다.

5. 개 목걸이와 목줄. 개들은 주인보다 아우디 컨버터블 운전을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영역에서 강아지를 사랑하는 운전자를 위해 Audi Dog Leash and Collar는 훌륭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6. 자동차 모델. 플러스 사이즈 모델은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어른들은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이 릴리퓨트 비율로 축소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수령인이 운전하는 새 Audi 또는 중고 Audi를 알고 있다면 온라인에서 정확한 1:43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7. 가방 및 서류 가방. 최고의 성능, 우아함 및 놀라운 디자인 – 이것이 Audi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이러한 동일한 기능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편리하기 때문에 모든 운전자는 브랜드 가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인이 분홍색 Audi 컨버터블을 운전하는 경우 Audi 로고가 있는 황마 가방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가방 스타일은 Audi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항목 외에도 Audi 홈페이지에서 선물 아이디어의 보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가제트 케이스에서 운전용 장갑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세계에서 Audi 드라이버를 위한 적절한 선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