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휠 웰 라이너로 트럭의 수명을 연장하십시오.

자갈, 모래, 도로 소금 및 암석은 실제로 트럭의 금속 프레임에 흠집을 내고 금이 갈 수 있습니다. 보기 흉할 뿐만 아니라 트럭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도 있습니다. 좋은 점은 이에 대한 훌륭한 솔루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휠 웰 라이너입니다.

휠 웰 라이너 정보

이 자동차 액세서리는 도로에서 방해가 되는 모든 상황에서 트럭을 보호해 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트럭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라이너는 물과 기타 이물질이 트럭의 차체 패널, 엔진실 및 전기 부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로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주변 구성 요소와 함께 펜더에 사용되는 금속의 양을 줄임으로써 또 다른 수준의 무게 감소를 제공합니다.

프론트 라이너는 프론트 펜더를 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것은 또한 도로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종 이 자동차 액세서리는 주차 블록이나 연석의 충격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교체하려면 휀더에 대한 전면 및 후면 스플래시 쉴드 연결용 플라스틱 리벳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리벳은 제거하는 동안 종종 파손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항목을 설치하거나 교체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다를 수 있습니다. 종종 고하중 라이너를 구입할 때 사용해야 하는 하드웨어와 함께 지침이 제공됩니다.

차량에서 작업할 때는 항상 먼지, 파편 및 액체로부터 손, 눈 및 몸을 보호하십시오. 전기 시스템에서 작업해야 하는 경우 작업하기 전에 배터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또한 항상 올바른 용기를 사용하여 액체를 받아 적절하게 폐기하십시오. 가능하면 부품, 유체 및 포장재의 재활용을 고려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이 자신의 능력을 벗어나는 경우 항상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고 스스로 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고의 휠 웰 라이너 선택

이러한 액세서리는 종종 2가지 재료(폴리우레탄 및 패브릭)로 만들어집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숙지하여 트럭에 적합한 자재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전문가들은 불침투성의 두꺼운 폴리우레탄이 장기적인 내구성을 위한 훨씬 더 나은 선택이라고 강조합니다. 직물이 제대로 설치되면 가벼운 남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단단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트럭에 가장 적합한 라이너를 선택하십시오. 이 전문가들은 어떤 것이 귀하의 트럭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는 올바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