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로 이사? 앨라배마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곳

앨라배마 산업 검토

앨라배마 주는 테네시, 조지아, 플로리다, 미시시피의 인접 주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회랑의 일부입니다. 점점 더 많은 제조 전문가들이 이 직업 분야의 사람들에게 훌륭한 직업 기회를 제공하는 앨라배마로 이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주된 이유는 현재 이 주가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큰 이름을 가진 사람들의 본거지이기 때문입니다. Honda, Toyota, Hyundai 및 Mercedes-Benz는 앨라배마 주에서 운영되는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자동차 산업 외에도 생명 공학 및 의료 산업은 고용 기회를 제공합니다. University of Alabama at Birmingham(UAB)은 주에서 가장 큰 고용주입니다.

앨라배마에 있는 도시들

버밍엄은 AT&T, Protective Life, BE&K와 같은 회사가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앨라배마주에서 가장 큰 경제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Huntsville은 NASA의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와 The Redstone Arsenal 때문에 ‘로켓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빌은 멕시코만의 항구와 중서부 내륙 수로로 인해 또 다른 중요한 경제 중심지입니다. 언급된 도시 외에도 Montgomery, Tuscaloosa 및 Decatur는 Alabama의 다른 주요 도시입니다.

앨라배마에서의 생활

삶은 ‘하트 오브 딕시’에서 꽤 싸다. 2009년 1분기에 Alabama는 미국에서 9번째로 물가가 저렴한 주로 선정되었습니다. 생활비 데이터 시리즈 MERIC에 의해. 부동산은 또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대 및 구매가 가능하며, 수도권의 주택은 약 12만 5천에서 13만 5천에 이르기까지 가격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앨라배마의 날씨는 평균 기온이 64°F로 매우 쾌적하며 이것이 사람들이 앨라배마로 이주하기로 결정한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앨라배마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곳

구직 사이트를 사용하여 앨라배마에서 직업을 찾으십시오.

앨라배마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구인 엔진은 대부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올바르게 사용하면 구직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검색 기준과 일치하는 앨라배마 일자리가 게시되어 귀하에게 적합할 수 있는 새로운 일자리에 대해 가장 먼저 알게 될 때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이 사이트에 등록하십시오. 아래는 구직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 앨라배마 온라인 구인 게시판 목록입니다.

o Beyond.com: 앨라배마 채용 정보

o Jobing.com: 앨라배마 잡스

o 방금 고용: Alabamajobs.Jobamatic.com

앨라배마에서 제조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곳

앞서 언급했듯이 Alabama의 제조 산업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이 지역의 자동차 산업으로 인해 미국에서 4번째로 큰 자동차 생산이 이루어집니다. 지난 15년 동안 앨라배마에서 65,000개 이상의 일자리가 창출되었으며 대부분이 자동차 제조입니다.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여 앨라배마주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 회사와 현재 채용 공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o 혼다: Corporate.Honda.com

o 현대자동차 : HMMAUSA.com

o 도요타: Toyota.com

University of Alabama at Birmingham(UAB) 채용 정보

1831년에 설립된 UAB는 앨라배마주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대학입니다. UAB는 미국 최고의 학생 중심 연구 기관 중 하나입니다. 20,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주에서 가장 큰 고용주이며 교육, 의료 및 생의학 일자리를 찾기에 좋은 곳입니다. UAB Careers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현재 채용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o HRM.UAB.edu

앨라배마 구직에서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