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가 증명한 자동차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낸 자동차, 콜벳은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냈고, 경주 역사를 감안할 때 이 차는 반드시 거쳐야 하는 모든 테스트를 견뎌냈습니다. 콜벳의 1980년대라고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그가 돌아올지 궁금해했습니다. 그가 바로 그렇게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계는 어려움, 설계 결함 및 변경을 거칩니다. 코르벳은 자동차 회사가 본 적이 없는 내구성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카와 머슬카는 왔다 갔다 하지만 코르벳은 아무데도 가지 않았지만 시간의 시험을 견디고 계속 더 좋아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머스탱에 관해서는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낸 차를 자랑하는 동안 콜벳은 머스탱보다 11년 앞서 출시되었으며 그 이론을 불식시키기 위해 머스탱이 콜벳과 경쟁하기 위해 도입되었으며 콜벳은 대부분의 측면, 핸들링, 파워 및 기타 테스트에서 머스탱을 능가하는 더 나은 차였습니다.

콜벳은 환상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쉐보레 자동차 회사. 1953년에 Chevrolet은 Zora Arkus Duntov를 고용하여 Corvette를 설계했습니다. 그는 Corvette 프로젝트의 수석 엔지니어였습니다. 그는 몇 가지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최종 모델에 이르기까지 계속해서 놀라운 사람들을 유지할 것입니다.

Zora는 뉴욕에서 열린 쇼에서 Motorama Corvette를 본 후 1953년 General Motors에 합류했습니다. 아마도 Zorya가 GM 행사에 참석한 수천 명의 사람들 중 하나가 된 것은 운명이었을 것입니다. Zora는 차가 시각적으로 놀랍다는 것을 알았지만 아래에 있는 것에 실망했습니다. 그는 Chevrolet의 수석 엔지니어인 Ed Cole에게 이것이 그토록 아름다운 차에 대한 작업에 추가될 것이라고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또한 차량의 최대 속도를 결정하기 위한 분석 방법을 제안하는 기술 문서를 포함했습니다. Chevrolet은 엔지니어 Maurice Ollie가 그를 디트로이트로 초대한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1953년 5월 1일 Zora Arkus-Duntov는 보조 엔지니어로 Chevrolet에 합류했습니다.

1963년에 Zora는 Gran Sport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전 세계 콜벳 팬들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무게가 1,800파운드에 불과한 특수 경량 콜벳을 만들어 Cobra 및 기타 GT-Class 자동차뿐만 아니라 Ferrari, Ford 및 Porsche 프로토타입과 함께 국제 서킷에서 경주하는 것이었습니다. Grand Sport의 동력은 특수 트윈 포크 실린더 헤드가 장착된 소형 블록 V8의 알루미늄 버전에서 나옵니다. 377ci 출력은 550hp였습니다. 6400rpm에서 그러나 흔히 그렇듯이 GM 정책은 Zora의 경주를 금지했지만 5대의 Grand Sports가 건설되기 전에는 금지되었습니다. 나중에 5개의 Grand Sports가 개인 소유주가 되었고 Zorya는 공식 금지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그들을 지원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Zora는 1975년 은퇴하고 Dave McLellan에게 경영권을 넘겼습니다. 81세의 Zora Arkus-Duntov는 여전히 자신의 콜벳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의 전설이 성장한 것은 Zora의 은퇴와 그의 죽음 사이의 기간이었습니다. 콜벳에 무슨 일이 생길 때마다 Zora가 거기에 있었습니다. Drag Racing 명예의 전당, Chevrolet Legends of Performance 및 Automotive Hall of Fame의 회원인 Zora는 1992년 볼링 그린 100만 번째 콜벳에 참가했습니다. 그는 또한 기초를 파면서 불도저를 몰았다. 1994년 국립 콜벳 박물관 건립식. 사망하기 6주 전에 Zora는 Jack Cauley Chevrolet Detroit 쇼룸에서 열린 Corvette: Celebrating American Dream의 저녁 행사의 초청 연사로 참여했습니다. Dave McLellen과 현재 Corvette 수석 엔지니어 Dave Hill이 그날 밤 그곳에 있었지만 Zora가 쇼를 훔쳤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1966년 Chevrolet은 헤드뱅을 받고 공장 HP 등급이 435인 L88 Corvette라는 짐승을 만들었습니다.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포르쉐와 페라리를 상대로 우승함으로써, 이번에는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고 스포츠카 세계에서 진정한 선수가 될 것입니다. 마침내 미국은 큰 선수들과 함께 했습니다. 콜벳은 레이싱 세계에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차는 유럽인이 제공해야 하는 최고와 정면으로 맞설 수 있고, Chevrolet 판매를 증가시킬 것이며 Chevrolet의 가장 거친 꿈을 능가하고 두 가지 범주에서 자격을 얻었습니다. 스포츠카와 머슬카, Corvette는 다른 미국인이 하지 못한 차가 전에 했던 것처럼, L88 콜벳은 진정으로 볼 수 있는 차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 특별한 자동차의 놀라운 성과의 끝이 아니었습니다. 1969년, Chevrolet Motor에서 한 쌍의 큰 가발을 위한 두 대의 매우 특별한 자동차를 만드는 동안 Chevrolet 공장에서 실수가 발생했습니다. 부서에 따르면 이 자동차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으며 경마장에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실제로는 도로용 자동차가 아니라 경주용 자동차였습니다.

슬립은 이 두 대의 차가 공장을 떠나 두 개의 쉐보레 쇼룸에서 판매되도록 허용했을 것입니다. 어떤 쇼룸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차는 ZL1 콜벳이라고 불렀고 흰색은 만들어졌고 노란색 새턴은 만들어졌습니다. 노란색은 정부가 급습으로 마약을 압수한 후 경매에 나왔는데 경매에서 50만 달러에 팔렸다.

Zl1 콜벳의 공장 출력은 450마력이었지만 670마력에 가까울 것으로 추정되어 당시 제작된 자동차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했으며 상상할 수 있듯이 오늘날 이 자동차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하나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경주 용 롤 바와 많은 다른 경주 장비와 함께 공장에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