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펌프가 악몽을 포기할 때

  • Post category:BMW

98년식 Bimmer를 타고 70mph로 고속도로를 운전할 때 차 아래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도로를 따라 몇 마일을 계속 내려가서 귀하의 유닛으로 돌아갑니다. 소리는 마술처럼 사라지고 차 아래에 끼어 헐거워지는 소리라고 무시합니다. 그러나 진입로로 진입하면 자동차 엔진이 펄럭거리고 머뭇거리다가 사망합니다. 다행히 집에 오셨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의 연료 펌프는 자동차 부품 천국에 갔습니다.

물론, 우리는 당신이 집에 오자마자 연료 펌프가 죽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편리한 지. 아마도 문제는 장거리 여행, 일요일 오후, 아무데도 없는 곳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연료 펌프 고장은 경고 없이 그리고 문제를 나타내는 엔진 코드 없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런 일이 발생하면 왼쪽입니다.

연료 펌프 교체는 많은 주말 정비사가 집에 있고 적절한 도구만 있으면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가솔린으로 달리게 되므로 차를 들어올린 다음 펌프를 교체하기 위해 가스 탱크를 내려야 합니다. 연료 펌프가 가스 탱크 안에 있다고 했잖아요? 아, 작은 것 하나… 계속 진행하기 전에 교체용 연료 펌프가 있어야 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점에 가서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일반 펌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모델을 설치하는 모든 수고를 겪고 나면 설치하고 싶을 것입니다. 보쉬 연료 펌프 또는 Bimmer에게 제공 BMW 연료 펌프 하나 사려면 비용이 많이 들겠지만, 그렇지 않나요? 정확히는 아닙니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연료 펌프의 이름을 선택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평판 좋은 딜러. eBay는 인형과 장신구를 구입하는 데 적합하지만 자동차 부품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서 가져와야 합니다.

올바른 부품이 있으면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올바르게 완료하려면 소유자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Bimmer는 특히 연료 펌프와 함께 새 연료 필터를 설치하는 것을 기억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