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전기 자동차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사용

EVB라고도 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EV 또는 HEV의 모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배터리는 재충전이 가능하며 리튬 이온 배터리 범주에 속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장치는 많은 용량을 제공하고 시간당 많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이 배터리가 오늘날의 EV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봅시다.

점화, 라이트 및 스타터 배터리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사실 이 단위들의 역할은 오랫동안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즉, 딥 사이클 단위입니다.

EVS용으로 설계된 제품은 중량 대비 출력 비율과 밀도가 높습니다. 또한 가볍기 때문에 EV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액체 연료와 달리 다른 기술은 비에너지 준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종종 이것은 이러한 차량의 범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날의 EV에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무게에 비해 더 높은 에너지 밀도를 제공합니다. 다른 유형에는 나트륨 니켈 카드뮴, 니켈 금속 수소화물 및 납산이 포함됩니다.

이 배터리의 전하량은 암페어시 단위로 측정됩니다. 종종 총 에너지는 킬로와트시로 표시됩니다.

1990년대 이후 이 기술의 발전은 전동 공구, 휴대폰, 랩톱 및 기타 휴대용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또한 HEV 및 BEV는 에너지 밀도 및 성능 측면에서 이러한 발전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니켈 카드뮴과 달리 리튬 이온 배터리는 충전 상태에 관계없이 매일 충전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19년 말까지 EV 배터리 비용은 87% 하락했습니다. 2018년 Tesla EV의 1회 충전 주행거리는 400km였습니다.

운영 비용 측면에서 전기 비용은 연료 비용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이 배터리를 사용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리튬 이온 배터리는 광범위한 소비자 전자 제품 및 랩톱에 사용하기 위해 제조 및 판매되었습니다. 높은 에너지 밀도와 훨씬 긴 수명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배터리라고 합니다.

기존 리튬 이온 방식의 단점은 고온/저온에 대한 민감성과 성능 저하였습니다. 유기 전해질은 휘발성이기 때문에 산화된 금속 산화물은 특히 부적절하게 충전되거나 구멍이 뚫린 경우 배터리에 화재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초기 기술은 추운 날씨에 충전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전지를 가열하려면 히터가 필요했습니다.

요약하자면, 이것은 EV용으로 설계된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간략한 소개였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