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필요한 무료 자동차 수리 매뉴얼 찾기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수리에 대한 무료 자동 수리 매뉴얼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수리 설명서를 찾으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고 특정 절차를 따라야 하지만 이 절차를 몇 번 거치면 올바른 DIY 자동 수리 지침을 찾는 것이 매우 쉬울 것이며 비용도 한푼도 들지 않을 것입니다.

수리를 수행할 때 선택해야 하는 차량 설명 문서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일반 가이드
  • 진단에 대한 설명
  • 수리 지침
  • 유지 관리 지침

일반 가이드

일부 일반 가이드 외에 대부분은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서 자동차 시장에서 대부분의 브랜드를 수리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02년 Honda Acura가 있고 해당 제조업체 및 모델에 대한 설명서를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검색 엔진에서 “무료 자동차 매뉴얼+Honda Acura+2002″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2002 Honda Acure에 대한 모든 종류의 설명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긴 목록을 갖게 되며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단에 대한 설명

자동차 진단 매뉴얼도 제조사와 모델별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엔진 흡기 문제, 브레이크 문제, 냉각 문제, 배기 문제, 시동 또는 정지 문제, 변속기 문제 등과 같이 영향을받는 차량의 영역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시작 문제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검색이 “수동 차량 진단 + 시작 문제”인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수리에 대한 충분한 정보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매개변수가 무료로 포함된 진단 트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원인을 찾지 못한 채 자동차 어딘가에서 짜증나는 소음을 한 번 이상 들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심각한 신호인지 작은 신호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가장 이상한 상황 중 하나입니다. 일부 웹사이트에서는 소음, 소음 및 진동으로 자동차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빨리 찾으면 빨리 고칠 수 있고 그 후에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검색 시 차량 진단 매뉴얼, 최종 제조사는 물론 ‘윙윙’, ‘트랜스미션 노크’, ‘트랜스미션 진동’ 등의 소리를 설명할 수 있다.

수리 지침

일반적인 가이드 외에도 인터넷 또는 기사 등과 같은 웹 사이트의 다른 문서에서 매우 유익하고 자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리할 자동차의 영역을 검색하기 전에 이러한 수리를 분리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은 예를 들어 차체 수리, 배기 수리, 서스펜션 수리, 내부 수리, 심지어 일반 자동차 수리입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검색합니다. »자동차 수리 매뉴얼(또는 설명) + 수리 지역 및 받은 리소스 목록을 살펴보세요.

유지 관리 지침

자동차 정비는 차량의 제조사 및 모델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만, 오일, 에어 필터, 엔진 세척, 유체 유지 보수, 오일 교환과 같이 Cadillac, VW 또는 Mercedes를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상당히 일반적인 몇 가지 유지 관리 문제가 있습니다. 유지 수준 등 서비스 유형과 “차량 서비스 설명서(또는 설명)”를 검색하여 서비스 설명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는 제조업체 및 모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인터넷에서 무료 자동차 수리 물건의 양에 놀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