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 – 비밀은 "서비스"

온라인이든 아니든 비즈니스 활동을 추구하려는 경우 내가 찾은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SERVICE의 역할입니다.

서비스는 고객 지원 메시지에 응답하는지 여부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임의의 단어가 아닙니다. 비즈니스 벤처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입니다.

이것을 원근법으로 보기 위해 “회사”가 실제로 “하는” 것을 고려하면 지난 15년 동안 우리는 “생산”에서 “서비스” 기반 모델로의 전환을 보았습니다.

인터넷 연결과 엔지니어링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현대 세계(특히 서구)에서 “생산적”이 되는 방법은 새로운 제품과 도구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는 부차적인 관심사여야 합니다(매우 적은 이익).

핵심은 역사적 생산과 달리 “생산 능력”이 더 이상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없는 것은 제품을 제공하는 시장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시장(최종적으로 작업하는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다름)은 제품의 가격과 사용을 고려할 대상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요점은 비즈니스에 “들어가기”를 원할 경우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가로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종류라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자신의 제품/도구를 사용하여 적용하든 다른 사람의 도구를 사용하든 간에 대다수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일부 비즈니스가 “항상” 번창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에 대한 진정한 비밀입니다.

이 튜토리얼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기업 세계에 참여하고 싶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서비스는 세상을 돌게 합니다(말 그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구하고 싶은 아이디어가 있기 때문에 “사업”에 참여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자신의 의류 라인을 시작하거나 “라이프스타일” 사업(와이너리/농장 등)을 갖거나 특정 분야(화장품/모델링)에 참여하기를 원했을 것입니다. “실패한” 사업의 특징은 대개 누군가의 동경에서 시작됩니다. “자신을 위해 일하기 위해”.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사업”을 시작했다는 사실을 개의치 않고, 그의 다섯 번째 회사에서 12세 CEO에 대해 읽은 모든 이야기는 독자들을 다시 불러일으키기 위해 새로운 발표를 원했기 때문에 거기에 있습니다.

단순한 현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요에 의해서만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제품이 자신의 삶에 얼마나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느냐에 따라 제품에 부여할 가치(및 가격)가 결정됩니다.

귀하의 제품이 구매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해당 제품의 사용 필요성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판매”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마십시오 – [most] 사람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그들은 삶에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에 대한 가격을 지불할 것입니다. 누구도 생명을 구하기 위한 심장 수술 비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적이 없으며… 동일한 원칙이 다른 모든 사업에도 적용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하는 일을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정비례하여 돈을 지불합니다.

깨달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서비스”가 사람들이 회사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가장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제품”이나 “직원”이 아닙니다. 결과를 이끌어내는 것은 매일 하는 일입니다. 시장이 인식하고 궁극적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바로 이 “활동”입니다.

생각한다

  • Apple은 제품을 “제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든 구성 요소 등을 설계하고 만듭니다. 그들의 서비스는 디자인입니다.

  • 테슬라 아무도 그들만큼 잘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제품을 “제조”합니다.

  • 그들은 아마존 진짜 디지털물류기업 – 아무도 그것은 그들이하는 것처럼 효율적으로 저장하고 배송 할 수 있습니다.

“사업”에 뛰어들고 싶다면 시장에 전달할 수 있는 결과를 내놓으십시오.

  • 처음 60일 동안 10,000명 이상의 Twitter 팔로워

  • 향후 90일 동안 150명 이상의 YouTube 구독자

  • 이탈리아에서 대화 중 14 일 보장

  • 페라리 + 람보르기니의 브랜드 교훈

  • PERSONALIZED T-SHIRTS는 눕습니다. 맞춤 수트는 당신에게 지불합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이미 사고 싶어 하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무엇을 위해 예산을 책정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려줍니다(무엇을 위해 기꺼이 지불할 것인지). 이를 통해 이 결과를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IE 방식) – 이러한 결과 제공의 효율성을 통해 고객 유치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내가 본 가장 큰 문제는 제품 또는 “솔루션”의 리드입니다. 나는 항상 듣는다 – “당신의 사업은 어떤 문제를 해결합니까?”…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은 거의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그들은 특정한 방식으로 그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제공될 수 있는 특정한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또는 – Gary Halbert가 말했듯이 – “마케팅은 학생을 확장해야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대행사” 또는 “향후 30일 이내에 1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장하는 유일한 대행사 또는 귀하의 돈을 돌려받는 유일한 대행사”와 비즈니스를 하고 싶은 이런 방식으로 생각하십시오. 전자는 기존 비즈니스에서 작동하지만 후자는 모든 비즈니스, 특히 새로운 비즈니스에서 작동합니다.

결과를 얻는 방법의 “과정”에 대해 아무 것도 판매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이것은 나중에 나옵니다. 구매자가 시간/돈으로 무엇을 얻을 것인지 결정해야 하며, “소셜 미디어”의 경우 추종자입니다. SEO의 경우 Google에서 1위이며 “프로그래밍”의 경우 “NEW SAAS BUSINESS”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다양한 결과를 도출하는 방법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아이러니는 아무도 당신이 그것을하는 방법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합법적 인 한.

이것이 일부 회사가 “항상” 승리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입니다. “서비스”는 특정 결과를 제공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모든 것을 무시(아웃소싱)합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서비스에 집중하는 것이 “비용”입니다.

결론적으로, 비즈니스 “시작”을 고려하고 있다면 핵심은 자신을 잊고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본 결과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를 제공할 능력이 없으면 구축을 시작해야 합니다(직장에서 수행할 수 있음).

약정에 추가할 수 있는 항목의 관점에서 각 거래를 생각하십시오. “가족에게 은화를 주는 것”(“비밀이 있는 한”)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99%가 당신과 경쟁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을 찢어발기는 사람은 그가 찾은 다음 유행으로 뛰어들 것입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합리적인 예산으로 누구에게나 제공할 수 있거나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식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