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임장이란 무엇이며 언제, 어떻게 사용합니까?

살다보면 승인 양식을 작성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또 다른 시점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는 공식적인 수단이 필요하다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권한 부여에 대해 들어봤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생물의 존재를 단순히 알고 있지만 그것이 하는 일에 대해서는 막연한 생각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정의하고 언제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떤 유형이 있는지, 어떤 단점과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의 위임장은 특정 결정을 내리고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는 권한을 귀하를 대신하여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는 공식적이고 법적 수단입니다. 허용 가능한 조치의 유형은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정의되며 기록 보유자가 귀하를 대신하여 일상적인 결정을 내리거나 특정 법적 상황에서 귀하를 대리하거나 귀하를 대신하여 비즈니스, 법적 또는 재정적 상황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완성된 승인 양식은 사용할 수 있는 매우 구체적인 상황을 정의하거나 귀하의 희망에 따라 범위가 매우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선제공격의 형태를 취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문제에 참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하는 작업을 위임합니다. 예를 들어, 군대에 있는 사람들은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종종 집을 비우므로 법무장관(JAG) 사무실로 달려가서 배우자가 자신을 대신하여 어떤 행사를 돌볼 수 있도록 승인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임원이나 사업주는 중요한 사업 행사에 물리적으로 참석하지 못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자신을 대신하여 행동하도록 승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어떤 결정을 내릴 수 없을 때를 대비하여 단순히 미리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신뢰하는 사람이 고삐를 잡고 법적으로 그들을 대신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위임장(영구권과 제한권)이 있습니다.

영구 위임장은 다른 당사자가 거의 모든 형태 또는 유형의 비즈니스 또는 거래에서 귀하의 이름으로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식 매매나 자산 관리와 같은 특정 활동을 최소한 반영구적으로 분리하고 싶은 사람은 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있어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여행할 수 없는 사람들은 관리인을 지명하여 자신을 대신할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결단과 행동이 필요한 문제에 대해 더 이상 정확하게 판단하고 행동할 수 없는 날을 준비하는 사람은 그 때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위임장은 더 간단한 문제입니다. 귀하의 대리인이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되지만 특정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가능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 의무: 이 양식에서 주어진 권한은 예를 들어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특정 자산을 판매하는 특정 목적을 위해 구체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 시간별 : 이 경우 지정된 날짜에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이것은 1~2주 동안 해외에 나갈 예정이지만, 해외에 있는 동안 몇 가지 사항을 처리해야 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귀하가 사용할 수 없거나 무능력할 수 있는 시간에 귀하를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변호사”는 다른 상황이나 사건으로 바쁜 동안 업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해야 할 일은 귀하가 준비한 위임장 양식을 작성하고 귀하가 직접 거기에있는 것처럼 서명하거나 행동하는 것입니다. 작업, 시간 또는 둘 다에 따라 권한 범위가 문서에 쉽게 기록됩니다. 제한된 형태의 경우 부여된 권한은 일정 시간 또는 작업 완료 시 자동으로 소멸되지만, 처음에 만든 사람으로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수행하는 간단한 작업이지만 경우에 따라 법률 고문의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적인 작업이기도 합니다. 사무용품 매장과 온라인에서 잘 설계된 승인 양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