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Sustainable Mobility Summit의 설계에 참여했습니다.

뉴스에서: Volkswagen의 미국 자회사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Art Center College of Design에서 열린 Designing Sustainable Mobility Summit에서 저탄소 차량에 대한 높은 프로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상 회담에서 다양한 국가의 디자이너와 기타 운송 전문가들이 미래의 이동성을 보다 환경 친화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Volkswagen은 참석자와 Art Center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Volkswagen 점화 코일과 같은 최고 수준의 Volkswagen 부품만 장착된 VW 모델, 특히 엔진 작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이오디젤, 초저유황 디젤 및 수소. 이 VW 모델에는 공공 도로에서 통근하기에 완벽한 고효율 가솔린 엔진이 있습니다.

정상회의 참가자들이 추구하는 기술 중 일부를 직접 운전할 수 있어 의미가 더해질 뿐만 아니라 친환경 자동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집니다.

라이드 앤 드라이브 서밋을 주최하는 Green Car Journal의 편집자이자 발행자인 Ron Coogan에 따르면 “연비 및 배기 가스 감소와 같은 핵심 영역에서 기준을 높이는 것이 이국적이거나 미래적인 자동차에 관한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지향적인 기술입니다. 폭스바겐의 청정 디젤 및 트윈 차저 엔진 시연은 오늘날 고속도로에서 작동하는 환경적으로 긍정적인 기술의 실제 사례를 제공합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Summit의 타고 운전을 위해 기존의 초저유황 디젤(ULSD) 연료와 재생 가능한 바이오디젤을 혼합한 B5 바이오디젤로 구동되는 Touareg V10 TDI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디젤 혼합물이 포함된 디젤 연료는 더 깨끗하게 연소되고 화석 연료 사용을 대체하여 에너지 다양화에 기여합니다. 폭스바겐은 더 많은 고객이 청정 연료를 사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B5 바이오디젤을 사용하는 모델로 보증 보호를 연장했습니다.

또한 아직 개발 중인 트윈 차저 가솔린 엔진 제타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Jetta의 TSI 엔진은 배기량이 적은 엔진보다 높은 출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료 효율이 높고 배기 가스가 적게 배출됩니다. TSI는 유럽에서 인기가 있으며 현재 미국에서 배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TSI는 또한 슈퍼차저를 사용하여 낮은 rpm에서 엔진에 추가 부스트를 제공하는 반면 배기 구동 터보차저는 중간 범위 이상의 rpm을 제공합니다.

정상 회담에는 또한 폭스바겐의 투란(Touran) 하이모션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이 등장했는데, 이 차량은 제로 배출 연료에 대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관심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회사의 고온 연료 전지도 선보입니다. 무공해 연료는 더 작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난 연료 전지 시스템을 생산하는 10년 간의 수소 자동차 개발의 결과입니다. 이 기술은 연료전지 파워트레인을 보다 경제적이고 미래에 대량 생산이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폭스바겐이 후원하는 환경 친화적인 차량과 활동은 자연을 보호하고 보호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더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세상을 추구하는 회사의 헌신 덕분에 미국의 Volkswagen은 JD Power & Associates 2006 Alternative Powertrain Study에서 “업계에서 가장 환경 친화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Volkswagen은 혁신적인 SiCon 재활용 프로세스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환경에 대한 유럽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