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광고 슬로건 –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광고 슬로건!

특정 광고 슬로건을 그렇게 성공적으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잖아요. Nike의 “Just do it!”과 같이 몇 년 전에 들었고 결코 잊지 못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다른 사람들. 그렇다면 어떤 슬로건을 마음에 새기고 몇 년 동안 브랜드를 기억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글쎄, 아래는 가장 인기 있는 광고 슬로건과 그 슬로건을 기억에 남게 만드는 이유의 목록입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인기 있는 광고 슬로건 10가지:

1- AT&T: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어 만지십시오”

2- 나이키: “Just Do It”

3- Allstate: “당신은 좋은 손에 있습니다”

4- Geico: “15분이면 15%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 아몬드 조이/마운즈: “가끔은 기분이 좋지 않을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6- 맥스웰 하우스: “마지막 한 방울까지”

7- Wheaties: “챔피언의 아침 식사

8- 캠벨 수프: “음! 음! 좋아!”

9- Kellogg’s Rice Crispies: “Snap! Crackle! Pop!”

10-그리고 마지막으로 짧지만 달콤한 “우유 있어요?” By Milk 캠페인은 199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광고 슬로건의 3가지 공통적인 특징:

1- 매력적이고 알아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짜증이 날 수 있지만 직시합시다. 성공적인 광고 슬로건은 항상 기억에 남고 항상 머리에 꽂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목표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한 가장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분열: 문장이나 구 내에서 두 개 이상의 단어에서 첫 번째 자음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칼에 더 좋은 버터를 바르지 못할 것입니다.” 컨트리 라이프 버터의 광고 슬로건입니다.

– 단어의 형성: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기법은 Louis Vuitton의 “Epilather” 또는 Gordon & Tonk의 “Invigoration”과 같이 영리하고 청중의 마음에 새길 수 있는 재미있고 새로운 단어를 생각해내는 것입니다.

-말장난: A Pun은 재미있고 독특할 수 있는 단어에 대한 연극이며 군중에서 눈에 띄고 기억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Moss Security의 슬로건인 “Alarmed? You must be.”입니다.

2- 브랜드 이름 기억하기: 이것은 효과적인 광고 슬로건의 또 다른 중요한 품질입니다. 당신의 슬로건이 청중이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 당신이 누구인지 또는 당신이 지지하는 것을 기억하도록 돕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Kay Jewelers와 같이 회사 이름이 포함된 “모든 키스는 Kay로 시작합니다.”라고 말하십시오. 또는 Charmaine의 “제발 Charmaine을 짜지 마십시오.”

3- 기능보다 이점에 중점: 광고 슬로건을 위한 카피 작업을 할 때 해야 할 또 다른 일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주요 이점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Mercedes-Benz 회사의 슬로건인 “Engineered as the other car in the world”는 고객에게 Mercedes가 다른 어떤 차보다 더 잘 설계될 것이라는 분명한 진술을 제공합니다!

시작하는 모든 광고 캠페인에서 항상 기능보다 이점에 중점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테이크가 아니라 지글지글을 팔아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억에 남고 성공할 인기 있는 광고 슬로건을 만들려면 세부 사항과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따라서 눈에 띄고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으로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면 고유하고 주요 이점 및 회사 이름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10년, 20년 후 모두가 알고 기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