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눈을 빼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까? 좋은 보안경을 착용하세요!

당신은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 최근에 나는 의사의 진료실에서 몇 가지 물건을 받는 쪽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그리고 예, 체육은 질병이 아니라 치료법입니다!

이것은 이야기입니다 …

나는 지난 달에 드문 주말을 보냈고 1963년형 Corvette Split 창 복원 작업을 진행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지저분한 부품을 제거하고 청소하십시오. 여기에는 부품 클리너로 먼저 세척하고 일반적으로 벤치 그라인더의 와이어 휠로 연마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제 와이어 기계는 개별 와이어가 때때로 위험한 속도로 방출되어 사용자를 향해 날아가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바늘 모양의 작은 총알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서 항상 보안경을 착용합니다. 차고에서 아빠와 삼촌을 도우면서 십대 때부터 제 마음에 깊이 새겨져 왔습니다. 나무 가게 거울의 시대였습니다. 스노클링 마스크처럼 생긴 정말 못생긴 것들이죠? 그러나 보안경 산업은 그 이후로 패션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많은 보안경이 이제 선글라스만큼 멋집니다. 그래서 쉬는 날 녹슨 콜벳 로드를 갈 때 입는 것입니다. 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 멋진 안경/선글라스의 문제는 그들이 당신의 얼굴을 잘 덮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표준 안경보다 낫지 만 여전히 상단과 하단 모두에 간격이 남습니다. 아래 구멍은 왼쪽 눈을 손상시킨 길잃은 판금 도로였습니다. 확실히 느낄 수는 있지만 너무 작은 입자여서 폭풍우로 인한 모래나 흙 한 조각보다 더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나는 Corvette에서 계속 일했고 그날 밤에는 그것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나는 여전히 아팠다. 다시 말하지만, 그 느낌과 작은 세부 사항 만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면 막 각막을 긁어서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인간의 눈은 매우 빨리 치유됩니다.

나는 의사에게 갈 것이다

그러나 이틀 뒤에 통증이 가라앉았다. 아내는 돋보기에 가까이 다가가서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인지는 알 수 없었지만 그냥 떠다니는 게 아니라 눈의 각막에 달라붙어 있는 것 같았다. 물론 오늘은 토요일이라 2시간 동안 불편한 의자에 앉아 긴급 진료를 진행합니다.

의사가 마침내 나에게 다가와 빛을 발하며 내 눈을 쳐다보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는 데 15초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녀를 자주 본다고 말했다. 그 작은 금속 조각이 그라인더에서 나왔을 때 뜨거워서 눈에 들어갔을 때 실제로 녹아서 거기에 꽂혔습니다. 그래서 평범한 눈물과 눈물은 그것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래서 재미가 시작됩니다. 그는 내 눈에 한 방울을 떨어뜨려 시원합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굉장한 느낌입니다. 그는 (아마도 다른 사람의 눈에서 다른 한 조각을 빼내기 위해) 방을 나가서 그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기회가 생겼을 때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불을 끄고이 장치를 사용하여 내 눈을 떴습니다. 마치 과거에서 물려받은 것과 같습니다. 의사는 곡괭이, 바늘 및 기타 날카롭고 반짝이는 도구가 담긴 쟁반을 집어 들었습니다. 그는 가장 날카로운 것을 꺼내 내 눈으로 가져옵니다.

글쎄, 이 시점에서 나는 여전히 조용하다…대부분. 처음에는 날카로운 바늘을 가까이 가져오는 그의 눈이 떨리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감소는 폭발에 대한 나의 자연스러운 반응을 억제하는 데 실제로 효과가 있었습니다. 글쎄, 장치를 들어 올리면서 뚜껑을 엽니 다. 따라서 그는 금속으로 만든 물건을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그것을 빼려고 할 때마다 내 시야는 바늘이 말 그대로 내 안구를 도는 것처럼 움직이고 부러질 것입니다!

마침내, 그것은 내가 심호흡을 하고 최악의 상황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아니요, 잘 되지 않았습니다.

이 광경은 무섭다!

의사는 금속이 내 눈에 너무 오랫동안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녹슬기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돋보기를 통해 오른손으로 왼손을 보게 했다. 정의가 여전히 존재하는 내 각막의 어두운 후광을 볼 수 있습니다. 녹은 각막에 유독하므로 녹이 저절로 해결되도록 놔두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이 어떻게 눈에서 녹을 제거하는지 아십니까? 그들은 그것을 파고!

이 코너는 작은 수제 프로젝트입니다. 치과 의사가 사용하는 것이 생각나는데, 그것은 현재 제 정신 상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의사는 나에게 휴식을 취하고(예, 음식을 먹으십시오!) 내 눈에 주사하기 시작합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은 헤엄치는 것이 아니라 갈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녹이 퍼진 모든 영역을 갈거나 긁는 것입니다. 독소가 제거되면 눈이 파던 곳이 치유됩니다. 기본적으로는 두 가지 악 중 작은 것입니다. 이 누출은 손상을 주지만 복구할 수 있는 손상입니다. 녹을 방치하면 퍼지는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하게 밝혀졌지만 반복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콜벳을 판매하거나 차고에서 비행할 수 있는 다른 것을 판매할 때 전면 보호대를 사용합니다. 지금도 습관 때문에 잘 생긴 보안경을 쓰고 있지만, 그라인더 옆에 보안경 위에 얹을 수 있는 풀페이스 쉴드가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시간을 보내실 때도 고려하셔야 합니다. 당신의 눈은 당신의 눈을 잘 대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