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슈퍼카 드라이브

우리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트랙 주위를 날기 위해 슈퍼카를 살 여유가 없습니다. 슈퍼카를 소유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사업이지만 이제 이러한 놀라운 기계 중 하나를 운전하는 꿈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국적인 슈퍼카 선물 경험을 통해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운전대를 잡고 전문 경마장 주변에서 마치 자신의 것처럼 슈퍼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스트레일리아 및 뉴질랜드 지역에 다양한 차량과 함께 이러한 선물의 날 체험을 제공하는 트랙이 있습니다. 당일 제공되는 상품과 이와 같은 선물이 기억에 남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상적인 수령인

슈퍼카 선물 체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꾸지 못했던 것을 제공합니다. 슬프게도 우리 대부분은 슈퍼카를 운전할 돈이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제한은 선물의 날을 경험하면 사라집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선택한 차량과 함께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통 체증에 가만히 앉아 있는 것만이 아닙니다. 태양이 내리쬐는 아스팔트 트랙에서 그녀를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운전 면허증이 있는 한 이러한 경험 중 하나를 수행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은 없습니다. 또한 어린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당신이 동승하는 선물의 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한 차량을 합법적으로 운전할 수 없다고 해서 타이어가 좁은 코너에서 삐걱거릴 때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느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날은 스스로 레이싱 드라이버가 되고 싶어 고급 운전 자격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슈퍼카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xotic Supercar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부자와 유명인의 영역인 차량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출퇴근길 운전을 완전히 넘어 아이들을 태우거나 쇼핑몰을 돌아오는 진정한 맛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운전자 이상에 관한 것입니다. 이 슈퍼카의 특별한 점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행사에서 관객들은 더할 나위 없이 환영받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꿈을 꾸고 여행 전 사진 촬영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은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운전 시작

상품권 옵션은 매우 다양합니다. 다양한 드라이브와 세계에서 가장 탐나는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똑같은 디스크가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계속해서 요구하는 선물입니다. 호주의 도로를 타고 세계에서 가장 멋진 산악 트랙을 보거나 뉴질랜드를 선택하고 정통 경마장에서 운전의 일반적인 한계를 깨십시오.

차량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것은 모두 개인적인 취향에 달려 있으며 다양한 자동차를 선택하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레이싱 레드 페라리 360, 클래식 실버 포르쉐, 밝은 노란색 람보르기니, 세련된 블랙 마세라티 코르사 등 흥미진진한 슈퍼카가 몇 개 있습니다.

역학은 각 자동차를 달리기 전에 최적의 수준으로 조정하므로 출발선에서 출발하기 전에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선택한 위치에 도착하면 전체 레드 카펫 처리를 받으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운전할 차를 보기 위해 즉시 당신을 떠납니다. 그를 알아가고 경험을 하고 싶은 만큼 시간을 보내십시오.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시작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하루를 계속하세요. 최첨단 카메라를 갖춘 최고의 사진작가가 당신과 당신의 차를 유명인사 촬영 형식으로 포착합니다. 친구나 가족을 데리고 오면 촬영에 함께할 수 있습니다.

곧 차에 시동을 걸 시간입니다. 반짝이는 Lamborghini 또는 Aston Martin에 올라타 벨트를 매고 호루라기의 출발점에서 출발할 준비를 하십시오. 지금 얻는 것은 전적으로 선택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상품권 체험은 모닝턴 반도의 언덕이 많은 길로 안내합니다. 또 다른 상품권은 오클랜드의 유명한 Hampton Downs 주변에서 타임 트라이얼과 함께 경주의 완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를 밟으며 호화롭게 하루를 마무리하십시오. 결승선에 도착하면 운전 기사가 샴페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꿀 수 있는 하루의 완벽한 끝!

운전할 수 있는 곳

이국적인 슈퍼카의 선물은 서둘러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가치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위치에서 선택하십시오.

*· 햄튼 다운 경마장, 오클랜드.

*· 모닝턴 반도, 멜버른.

*· Queensland Raceway, Brisbane.

*· 애들레이드, 남호주.

*· 노웰, 골드코스트.

상품권 받기

상품권은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쿠폰을 구입하면 지금은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 티켓에는 12개월의 유효 기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내년 중 아무 때나 사용하세요. 또한 30일 환불 보장이 있으므로, 환불이 필요한 날이 아니더라도 변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그것은 돈을 위한 가치에 관한 것입니다. 고객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이국적인 슈퍼카를 선택할 때 항상 비용 대비 가치를 얻습니다.

1. 드라이버는 전문 강사로부터 전체 지침을 받습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에 강사와 함께 경마장을 한 바퀴 도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2. 낮에는 상쾌한 음료. 일부 선물 팩에 포함된 뜨겁고 차가운 샴페인 음료.

3. 운전석에서 잊을 수 없는 하루를 기록한 증명서 또는 사진 촬영.

4. 무료 연료. 주최측은 각 차량에 연료가 충분히 채워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리필 비용도 없습니다. 모든 것은 주최측에서 처리합니다.

5.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친구 및 가족을 동반할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