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주요 상용차 제조업체

인도의 자동차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 중 하나입니다.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의 선도적인 제조 및 수출업체입니다. 이 산업은 국가의 GDP(국내총생산)의 ​​주요 기여자입니다. 2013-14 회계연도 동안 2,148만 대의 차량이 생산되었습니다.

국내 상용차 제조사 3곳을 살펴봤다.

Ashok Leyland: 첸나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Ashok Leyland는 194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전국 상용차 제조업체 중 2위입니다.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이자 16번째로 큰 트럭 제조업체입니다. 다양한 차량, 엔지니어링 및 장비를 생산하는 8개의 공장이 있는 이 조직은 전 세계적으로 매일 7천만 명의 승객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양한 회사가 상품을 배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700,000대 이상의 트럭으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인도 육군에 차량을 공급합니다.

그들은 고품질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합니다. 그들은 현재 Nissan Motor Company(일본)와 협력하여 경상용차(LCV)를 생산하고 John Deere(미국)는 건설 장비를 생산하며 Continental AG(독일)는 Infotronic Automotive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Mahindra and Mahindra: 뭄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Mahindra and Mahindra Limited(M&M)는 상업용 및 개인용 차량의 또 다른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트랙터 제조업체입니다. 1945년에 설립된 이 조직은 철강 무역 회사입니다. 그는 2년 후 자동차 산업에 뛰어들었고 유명한 Willys Jeep가 국내에 소개된 것은 그의 공로였습니다. 그 이후로 슈퍼카를 찾는 일은 없었습니다.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 유럽, 라틴 아메리카, 한국 및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남자 자동차 Pvt. Ltd: 2006년에 설립된 MAN Trucks Pvt. Ltd는 인도 도로용 차량을 제조하고 아시아, 아프리카, CIS 등 세계 여러 지역으로 수출하는 차량을 생산합니다. 2012년에 회사는 MAN Truck & Bus AG에 인수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조직은 운송 트랙터, 채광 및 건설 덤프 트럭, 다중 차축 트럭 및 기타 여러 제조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Madhya Pradesh의 Pithampur에 제조 공장을 두고 자동차 부문에도 진출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Volvo Buses India Private Limited, Tata Motors, Hindustan Motors 및 Eicher Motors와 같은 상업용 차량을 제조하는 다른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들은 인도 자동차 산업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