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시장에 진출할 최신 자동차.

인도 자동차 시장은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으며 경쟁 정신은 항상 존재합니다. 국내외 자동차 제조업체가 인도 자동차 시장이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깨닫고 새로운 모델이 지속적으로 도입되고 기존 모델이 지속적으로 재설계되고 있습니다. 제조 능력 면에서 인도를 제2의 고향으로 만든 현대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인도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 시장에 완전 제작 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Honda가 Volkswagen Vento와 더 잘 경쟁하기 위해 City와 한 것처럼 경쟁자와 경쟁하기 위해 중간 모델 업그레이드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인도 자동차 시장은 구매자로서 우리가 예전보다 더 정기적으로 새 차량을 접하게 되며 이는 좋은 일입니다. 인도 시장에 진입하는 새로운 자동차 중 일부는 아래에서 논의되며 흥미로운 읽을거리가 될 것입니다.

현대 싼타페가 등장합니다.

현대차가 휴가철에 맞춰 SUV 부문인 싼타페의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7인승 SUV는 4륜구동 옵션의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약 100만원입니다. 23 lakh 및 약 21 lakh에 가격이 책정된 2륜구동 옵션입니다. 현대 싼타페의 가격 책정 방식을 보면 경쟁 제품보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현대인들은 다양한 기능, 특히 2.2리터 디젤 엔진이 그래야 한다고 자신합니다. 시장에서 원하는 반응을 얻으십시오.

다른 기능으로는 ABS, 트랙션 컨트롤, ESP, 롤오버 센서 6개 에어백 및 기타 능동 및 수동 안전 장치가 있습니다. 싼타페에는 연료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낮은 구름 저항 타이어도 장착되어 있으며 현대 소식통은 14.66kmpl의 ARAI 인증을 주장합니다. 가격이 조금 더 오른 이유 중 하나는 현대차가 한국에 있는 현대공장에서 싼타페를 풀빌드로 수입하기 때문이다.

Tata Arya는 새로운 지평을 열 것입니다.

현재까지 Tata Motors의 가장 큰 제안은 마침내 인도 도로에 진출했으며 Tata Aria는 인도 시장에 매우 흥미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인도 최초의 4륜 구동 크로스오버인 Tata의 제품은 SUV의 강인함과 MUV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Tata는 이 두 가지 측면의 조합을 통해 Tata Aria가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자동차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Tata Aria는 320Nm의 토크로 최대 140PS의 출력을 낼 수 있는 2.2리터 DICOR 장치인 Safari의 현재 엔진을 사용하며 5단 변속기와 결합되며 완전히 새로운 마크가 특징입니다. II 기어박스 포함. . Arya에는 뒷좌석 승객을 위한 에어백, 실내 온도 조절 장치가 있는 이중 HVAC, EBD 및 ABS와 같은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Tata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Tata Aria는 Pride, Pleasure 및 Prestige의 세 가지 트림 레벨과 전체 가죽 실내 장식 트림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모델은 BS IV 인증을 받았습니다. Arya의 가격 책정은 Rs 13.1 lakh에서 Rs 15.8 lakh 사이의 가격이기 때문에 판매를 억제할 수 있는 유일한 요소이지만 Tata 팬은 여전히 ​​상당히 저렴한 가격임을 확신해야 합니다.

Tjet 엔진으로 구동되는 새로운 피아트 라인

피아트 인디아는 페이스리프트된 라인으로 C+ 세그먼트를 출시했으며 이제 1.4리터 T-Jet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새로운 T-Jet 엔진은 더욱 강력해지며 114마력과 207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피아트 리네아(Fiat Linea)는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과 디스크 브레이크가 앞뒤에 장착된 동급 첫 번째 차량이 될 것입니다. 다른 새로운 기능으로는 새로운 Symbium 베이지 색 구성표, 새로운 크롬 배기 팁 및 새로운 루프 안테나가 있습니다. Fiat Linea는 T-Jet(약 950만 달러)과 T-Jet Plus(약 1010만 달러)의 두 가지 트림으로 제공됩니다. T-Jet은 15인치 알로이 휠과 함께 제공되며 T-Jet Plus는 16인치 알로이 휠. 가죽 커버와 함께 제공됩니다. 16인치 알로이는 자동차에 스포티한 자세를 제공하며 Fiat는 처음에 뭄바이/푸네 및 델리/NCR 지역에서만 업그레이드된 모델을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른 대도시에서도 가용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곧바로.

Fabia는 Fab 요인으로 들어갑니다.

상징적 인 Fabia가 컴백하고 이번에는 자동차가 팹 요소에 부합합니다. Skoda Auto는 Fabia에 대한 대대적인 변경을 하지 않았지만 만들어진 변경 사항은 쉽게 눈에 띕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새로운 크롬 프론트 그릴, 재설계된 멀티 리플렉터 안개등, 새로운 프론트 및 리어 범퍼입니다. Fabia에는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원터치 파워 윈도우 및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이 장착되어 있어 인테리어도 크게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더 이상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작은 조정은 단순함을 유지하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면 외모뿐만 아니라 성능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Skoda Fabia는 1.2리터 가솔린, 1.2리터 디젤 및 1.6리터 가솔린 모델로 제공됩니다. 외부 및 내부 스타일 및 디자인의 모든 세련미와 함께 Fabia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확실히 가격입니다. Diwali에 맞춰 출시한 것은 Skoda의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이며 Rs 사이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4.2백만과 5.8백만입니다. Skoda Fabia가 경쟁력 있는 해치백 부문에서 인상적인 판매를 창출할 수 있을 만큼 외모가 충분하지 않다면 가격은 확실히 상승할 것입니다.

아우디, 업그레이드된 Q7 출시

인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럭셔리 SUV인 Q7은 매니아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인 Audi A6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새로운 엔진과 함께 도입되었습니다. Q7의 엔진은 약간 더 많은 출력과 토크를 제공하기 위해 약간 다르게 조정되었으며 이제 모터는 각각 335PS 및 440Nm을 제공합니다. 이 증가된 출력은 더 빠른 픽업으로 직접 변환되며 Q7은 7초 이내에 0-100km/h에 도달합니다. 2,995cc 엔진은 Audi의 새로운 8단 변속기와 결합되며 Quattro 4륜구동도 탑재됩니다.

새로운 3.0리터 엔진은 기존 3.0 디젤 및 4.2리터 디젤 엔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새로운 3.0리터 가솔린은 이제 아우디가 Q7용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가솔린 모델이 될 것이며 약 Rs 59.3 lakh의 시작 가격으로 도입되어 아우디의 인상적인 차량 범위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누구세요?

Mercedes-Benz는 거의 1년 동안 인도를 대대적으로 공략해 왔으며 인도 시장에 다양한 자동차를 선보였습니다. 인도 관객들에게 선보일 최신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테이블의 최신 차량이기도 하며, 바로 R-클래스다. R-Class는 완전히 새로운 틈새 시장으로 스포츠 세단의 럭셔리함과 편안함에 SUV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이 자동차는 인도의 4륜차 부문을 이끌 것이며 Mercedes-Benz 차량의 ML-Class 및 GL-Class보다 약간 낮은 위치에 배치됩니다.

R-Class의 인도 버전은 최대 272PS와 350Nm의 최대 토크를 뿜어내는 3.5리터 V6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큰 놀라움은 Mercedes-Benz가 인도에 R-Class의 디젤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 없고 인도 시장이 연료에 매우 민감한 시장이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차량 판매에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가솔린 엔진 대신 디젤. R-Class는 매우 편안한 차량이며 회사 주말 휴양지를 위해 회의실 전체를 끌고 다녀야 하는 기업에 적합합니다. 약 100만원 정도의 경쟁력 있는 가격. 59 lakh 우리는 Mercedes-Benz가 디젤 옵션을 포기하는 올바른 조치를 취했는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