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오프로드 경험을 위해 지프 내부를 준비하세요

오프로드는 나날이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오프로드 운전자는 거친 오프로드를 처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차량의 외관뿐이라고 생각하며 이보다 더 잘못될 수는 없습니다.

자동차의 내부를 준비하는 것은 외부에 필요한 변경을 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곧 도로를 달리고 싶다면 Jeep에서 수정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서스펜션 시트에 투자

오프로드 라이더의 경우 오프로드의 거친 도로를 밟을 때 시트가 엄청나게 울퉁불퉁해지는 것보다 더 짜증나고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지프는 이러한 조건에서 운전하기가 엄청나게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내부에서 끊임없는 충돌과 단단한 충돌을 처리해야 하는 경우 경험이 복잡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프 내부의 많은 충격을 흡수하고 운전자가 어려운 도로를 탐색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고품질 서스펜션 시트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디지털이 실패할 경우에 대비하여 아날로그를 편리하게 유지하십시오.

진실을 직시합시다. 요즘은 거의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고 지도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 내비게이션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특히 기본 모바일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액세스할 수 있는 앱에 모든 거리와 모든 차선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는 도시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오프로드 트레일은 표시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며 길을 잃으면 모바일 장치와 장치에 의존하여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침반과 해당 지역의 상세한 지도를 지참하십시오. 이 기술은 임의의 결함이 발생하기 쉬우며 어떤 이유로 휴대전화가 길을 가다가 나침반이나 지도가 없어 출구를 알 수 없는 경우 까다로운 상황이 됩니다.

올바른 라디오 설치

오프로드에서 외부 세계와 연락을 유지하려는 경우 Jeep에 설치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라디오가 있습니다. 라디오는 종종 안전 조치로 SUV에 설치되며 특히 모바일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는 경로에서 편리합니다.

무선 지원이 본격적인 전화 통화와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근처에 모바일 네트워크가 없는 긴급 상황에 갇힌 것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안전글로브박스 및 락박스 설치

몇 가지 중요한 장비를 휴대하고 있을 수 있으며 지속적인 강한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무시하기로 선택하고, 그 결과 위험한 오프로드 지형을 탐색할 때 지프 내부에서 많은 소지품이 날아다니는 것을 발견합니다.

안전하고 잘 구성된 글로브 박스와 잠금 박스를 사용하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손상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하게 보관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