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에게 부유한 조부모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걱정

나의 논문은 그러한 물질적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노동의 수준과 관련이 없는 풍요로운 환경에서 자라는 많은 아이들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부모들이 학업적 성공과 노력과 전반적인 성공 간의 연관성에 대한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삶을 다르게 경험할 것입니다.

훌륭한 자료입니다.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그들의 부모 중 많은 사람들이 꽤 많이 일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곧 그 배, 가정부, 10,000제곱피트의 집이 부분적으로 또는 대부분 부모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십대들은 또한 자신의 자동차, X Box 및 Blackberry가 필요한 작업과 아무런 관련 없이 “마법처럼” 나타났다고 언급했습니다.

그에 비해, 부모가 부를 창출한 저와 함께 일한 학생들은 두 가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1) 그들은 부모가 물질적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종종 매우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의 부모는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심리적 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심리적 틀은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 전달됩니다.

일부 학부모님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부분입니다. 귀하 및/또는 귀하의 배우자가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다면 재정적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분명히 부유한 부모의 많은 자녀는 열심히 일하고 백만장자의 버릇없는 자녀에 대한 고정 관념은 크게 과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세요. 당신의 부의 일부는 아마도 당신이 부유하게 태어났기 때문일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물질적 번영은 아마도 이마의 땀이 아닐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대학이나 대학원에 빚이 없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이 집을 사는 것을 도왔을 것입니다. 안전망이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 당신의 아이들이 눈치 챘습니다.

열여섯 살짜리 포르쉐를 사서 아버지에게 친절하게 여겼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메시지를 전했습니까?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나지만 노력을 통해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여기에 더 잘 알아야 할 사람의 미친 부모의 예가 있습니다. Sean John Holmes는 Harlem의 공공 주택 프로젝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마약왕 아버지가 어린 나이에 총에 맞았다는 어려운 환경에서 탈출하여 하워드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워싱턴 DC와 뉴욕을 오가며 Uptown Records에서 인턴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Puff Daddy, P. Diddy, 그리고 이제 Diddy가 되었습니다. 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하십시오. 그러나 그는 시작했을 때 확실히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현재 가치는 3억 4천만 달러입니다. 그의 성공의 대부분은 어린 나이에 노력과 성공을 결합하려는 그의 의지에서 비롯됩니다. 몇 년 후 그는 16세 아들의 첫 번째 자동차인 36만 달러의 마이바흐 제플린(Maybach Zeppelin)을 최근 구입하면서 그 사실을 회상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