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시동을 걸지 않는 가장 큰 이유

내가 본 상위 10대 자동차는 시동 문제 없이 에이스 오토모티브에 온다

  1. 전기 연료 필터 / 연료 필터
  2. 내가 최근에 본 시동되지 않는 문제 중 하나는 전기 연료 펌프 및 탱크의 고장으로, 이는 주로 적절한 유지 보수 및 교체할 수 없는 자동차 소유자 부품의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 일부 연료 필터는 최대 비용이 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00.00 이상 1년에 여러 번 교체해야 하지만 90년대 후반 Jeep Gran Cherokees와 같은 일부 자동차의 경우 연료 펌프 교체 비용이 거의 $800.00입니다! 얼마나 자주 청구서를 지불하시겠습니까? 또한 조기 연료 고장의 또 다른 원인은 연료 수준이 ¼ 탱크 이하에 오랫동안 도달하거나 연료가 완전히 소진되어 연료가 고갈되는 것입니다. 전기 연료 펌프가 거의 즉시 손상되는 “건조” 상태로 작동하도록 허용 펌프. . Vortec Design GM 엔진 4.3L, 5.7L 및 CPI 연료 분사 시스템 CPI 장치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실패합니다. 고무 튜브가 새고, 포펫이 새고, 오일 압력 조절기가 새고 있습니다.

  3. 타이밍 벨트 고장 / 타이밍 벨트 장력
  4. 타이밍 벨트는 약 100%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40,000-60,000마일은 타이밍 벨트를 교체하지 않은 채 “파손”되어 Honda, Acura, Nissan 및 Mitsubishi와 같은 일부 자동차에서 값비싼 엔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항상 권장 교체 시간 전에 타이밍 벨트를 교체하고 문제가 있는 경우 교체 부품을 확인하십시오. 타이밍 벨트 고장은 일반적입니다.

  5. 점화 제어 모듈의 고장/포함
  6. 80년대 중반 Gm 4실린더 V-6s 대부분의 GM에는 전자식 배전기 4, 실린더, V-6, V-8 1988-1998) 80s/90s Ford TFI 점화(배전기 외부에 장착된 회색 모듈) 배전기 내부에 Ford 리프트 어셈블리를 본 적이 있습니다. Honda의 많은 유통업체 실패는 주로 실패로 인해 발생합니다.

  7. ECM/PCM 오류(컴퓨터)
  8. 2.8L 엔진과 VIN #의 8번째 위치에 “W”가 있는 80년대 초중반 GM 제품
  9. 기타
  10. 내가 본 다른 많은 문제는 CS130 / CS130D와 CS130용 일부 80년대 중반 GM 및 92와 같은 GM CS130D 이후에 Gran Am, Gran Prix 등을 만드는 것입니다.

  11. 크랭크/캠 센서
  12. 3.3L 엔진이 장착된 후기 모델 92-93 크라이슬러 차량 Caravan, Voyager, Mid 80s GMs 2.0L 크랭크 센서 2.5L 크랭크 센서 80년대 중반~90년대 초반 GM V-6s 크랭크 센서 90년대 Jeeps 4.0L 엔진 센서 캠/큐빅 엔진 크랭크 센서( 벨트 밸런스 불량 및 케이블 파손으로 인한 고장, 센서 와이어 절단 및 센서 손상)

  13. 배터리/케이블/자물쇠
  14. 많은 손상된 배터리가 사무실로 들어옵니다. 배터리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부실한 유지 관리 관행은 종종 다른 문제로 이어지는 많은 배터리 고장으로 이어집니다.

  15. 전기 문제
  16. 포드 점화 스위치, 그리고 90년대 초반에 이그니션의 전기 부분을 주도한 사람들은 몇 가지 유명한 점화 스파크 점화로 나뉩니다!

  17. 다른

잘못된 연료로 자동차가 사라진다

석유 부족으로 공장 폐쇄

통합 배기 시스템(촉매 변환기

플라이휠 톱니가 없거나 마모되면 엔진을 시동할 수 없습니다.

연료 인젝터 불량

그러나 나는 사용된 연료의 종류 때문에 차가 시동을 걸지 않거나 나쁘게 달리는 것을 보거나 들은 적이 없습니다!

랜디 하킨스

에이스오토모티브 테크니션 오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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