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개조 – 자동차 개조는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자동차 개조는 수년 동안 인기 있는 오락이었습니다. 자동차를 개조하여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도록 고유한 감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운전하는 방식을 바꾸지 않는 많은 꾸미기 모드가 있지만 90%는 그것이 요점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 개조는 자동차를 더 멋지게 보이도록 하거나 보다 공격적이고 레이스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정은 간단하며 약간의 작업으로도 차량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개조 비용에 관해서는 이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예비 부품은 Spareco, Koni 및 Spax와 같은 회사의 선반에서 무료로 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ax 서스펜션, Janspeed 배기 시스템, Momo 림 및 스티어링 휠, 바디 키트, 합금 페달, 가죽 또는 LED 조명 기어 노브, Corbeau 스포츠 시트 및 레이싱 안전 벨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용 새 휠 세트를 구입하는 것은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알로이 휠이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수정은 창 틴팅입니다. 색을 칠한 창은 햇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하고 다른 사람이 차량을 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CE 또는 In Car Entertainment는 모든 자동차 개조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사용 가능한 제품과 옵션의 범위는 DIY 사용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줍니다. 선택할 수 있는 제품에는 iPod, USB, CD 및 MP3 스테레오 및 멀티 CD 체인저,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일부 비디오 포함), 케이블, TV 화면 및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위한 인기 있는 차량용 어댑터 키트가 포함됩니다. 주요 브랜드로는 JVC, Dension, Panasonic, Connects2, Dashmount, Parrot, Alpine, Autoleads, Kenwood, Pioneer 및 Sony가 있습니다.

오늘날 Motevo, TomTom, Garmin 및 Pioneer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같은 자동차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자동차 개조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위성 또는 GPS 내비게이션 시스템도 수백 가지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카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주요 유형은 내장형 내비게이션 시스템, 휴대용 GPS 시스템, 핸드헬드 시스템, 오토바이 및 해양 시스템, 마지막으로 GPS 시스템이 예를 들어 자동차 라디오에 연결되는 원격 내비게이션 시스템입니다. 새 GPS 시스템을 구입할 때 지도에서 정보를 더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화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용량 메모리와 적절한 제어 칩은 부드럽고 효율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느린 로딩과 정확한 위치 지정입니다. 대부분의 GPS 시스템에는 대형 터치스크린이 있으므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실제로 도움이 되며 마지막으로 모델이 얼마나 잘 보이고 이동하기를 원하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차에 영구적인 고정 장치라면 큰 모델이 좋지만 사용 후 문에 넣어야 하는 경우 작은 모델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안전은 자동차를 개조할 때뿐만 아니라 고가의 오디오 장비가 많은 자동차를 보험할 때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자동차 보험 회사에 전화하여 보험 비용이 더 많이 들기 전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동차의 보안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Viper, Tracker 및 Clifford와 같은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표준 자동차 경보기, 원격 자동차 시동 시스템 및 GPS 추적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GPS는 Global Positioning Systems의 약자입니다. 전문적인 설치가 권장되며 자동차 보안 구매자는 항상 자동차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딜러의 설치 인증서를 요구해야 합니다.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내 차에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자동차 앞 범퍼에 레이싱 그릴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보기에도 좋고 엔진 베이 주변의 공기 흐름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눈썹 연장”은 자동차를 개인화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 연장 코드는 일반적으로 플라스틱이며 자동차 헤드라이트에 부착됩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비교적 저렴합니다. 자동차 엔진 매핑도 비교적 저렴하고 성능이 상당할 수 있습니다. 엔진 매핑을 수행하여 개선해야 하는 다른 중요한 안전 기능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유능하고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엔진 매핑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선된 브레이크가 그 중 하나이며, 더 비싼 타이어는 추가 엔진 출력에 대처하기 위해 더 나은 속도 성능과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그럴 때 엔진에 사용하는 오일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고려하고 고품질 공기 필터, 연료 필터를 사용하고 손상된 물과 오일 라인이 있으면 자주 교체하십시오. 엔진 재매핑 또는 칩핑은 본질적으로 자동차의 중앙 처리 장치를 재프로그래밍하고 엔진에 연료를 공급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얻는 것입니다. 더 많은 전력을 요구할수록 디스플레이에 더 많은 가스/휘발유가 필요하며, 엔진으로 가는 공기 흐름을 증가시키는 것과 같은 다른 매개변수와 함께 엔진이 공기를 더 차갑게 생각할수록 더 많은 전력이 생성됩니다. 그러나 이 모든 힘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엔진 관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 대부분의 자동차는 효율성이 아니라 출력을 높이기 위해 업그레이드하며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연료와 회전수를 사용합니다. 캠 벨트는 더 자주 교체해야 하며, 엔진을 개조할 계획이라면 제조사에 어떤 작업을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를 개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전체 산업은 차체 스타일링, 엔진 튜닝, 낮아진 서스펜션 및 큰 구멍 배기의 필요성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차량의 어느 부분이든 개조가 가능하며, 변화를 주는 것은 개성과 개성의 확언입니다. 수정하는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낮은 보험 그룹을 가진 작은 해치입니다. 귀하의 자동차 보험 회사에 항상 최신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귀하가 생각하기에 좋을지 모르지만 좋지 않은 것으로 인해 귀하의 커버가 취소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동차를 개조하는 것은 자동차 보증 정책과 달리 자동차 고장 커버 및 갭 커버와 같은 다른 유형의 보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변경하기 전에 보험 회사에 전화하여 보장 범위가 계속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을위한 인기있는 자동차

푸조

푸조의 모든 자동차는 개조용으로 인기 있는 자동차입니다. 106, 206, 306 퍼그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Peugeot 306 GTi는 개조 및 맞춤화를 위해 가장 인기 있는 해치백 중 하나입니다. 306개의 다양한 바디 키트와 튜닝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고 푸조 자동차는 저렴하며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험 그룹은 낮은 수준에서 시작하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저렴합니다. 이 기계는 자랑스러워할 거리의 레이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트로엥 색소

시트로엥 삭소는 개조할 수 있는 부품이 많기 때문에 가장 많이 개조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바디 키트에서 서스펜션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정을 위한 인기 있는 선택은 10초 이내에 0에서 60까지 갈 수 있는 Saxo VTR입니다. 또한 연료 효율이 높고 코너링도 잘 됩니다. 부품을 구할 수 있는 곳과 작동하는 차고가 많이 있습니다. Citroen Saxo를 수정하여 실제 헤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복스홀 코르사

Vauxhall Corsa는 가장 저렴하고 개조하기 쉬운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또한 개조된 경우에도 보험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고 저렴합니다. Corsa B는 수정에 대한 분명한 선호입니다.

혼다 시빅

Honda Civic은 항상 수정을 위해 인기 있는 자동차였습니다. 그의 인기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덕분에 높아졌습니다. Honda Civic EK는 개조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해치백 중 하나입니다. Honda Civic 튜닝을 위한 다양한 바디 키트 및 부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VW Golf는 멋지게 보이도록 수정할 수 있으며 나중에 골프에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이 많이 있습니다. Volkswagen Golf VR6은 수정이 가능한 포플러 자동차이며 많은 바디 키트와 튜닝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명 자동차

일부 개조된 자동차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의 촬영 덕분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부는 뛰어난 성능으로 유명하고 일부는 유명인이 운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오늘날 상징적으로 여겨지는 몇 대의 자동차입니다.

1967 포드 머스탱 쉘비 GT500 패스트백 2000년 영화 Gone in 60 Seconds의 스타였습니다. 이 영화에서 자동차는 15피트 높이의 자동차를 뛰어 넘는 놀라운 묘기를 선보입니다.

1963년 폭스바겐 비틀 “Herbie”시리즈의 영화에서 유명해졌습니다. Herbie는 포르쉐 356 엔진을 장착한 꼬마 딱정벌레였습니다.

1969 닷지 차저 TV 시리즈 “Dukes of Hazzard” 덕분에 머슬카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남군 깃발이 지붕에 그려져 있었고 문은 판자로 되어 있었다. 이 장군이라는 개조된 차저 R/T는 항상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1982 폰티악 파이어버드 트랜스암 TV 시리즈 “Knight Rider” 덕분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KITT로 알려진 개조된 Trans Am은 초지능 범죄 진압 차량이었습니다. 이 기계는 보고, 듣고, 냄새 맡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1974 포드 그란 토리노 TV 시리즈 “Starsky and Hutch” 덕분에 유명해졌습니다. 351 Cleveland와 4배럴 Holley 기화기를 장착한 강력한 머슬카였습니다. 그는 시리즈에서 두 명의 캘리포니아 형사에게 궁지에 몰렸습니다.

1977 폰티악 파이어버드 트랜스암 영화 “Smokey and Bandit”시리즈 덕분에 유명해졌습니다. 모두가 소유하고 싶어하는 강력한 200마력 6.6리터 머슬카였습니다.

1970 닷지 차저 The Fast and Furious에서 빠르게 개조된 많은 자동차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계속해서 보고 싶어하는 고전적인 움직임입니다.

2003 미니 쿠퍼 S-R53 2003년 영화 Working in Italian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 작은 마우스는 1.6리터 Tritect 슈퍼차저 엔진으로 구동되며 강렬한 추격 장면에 참여했습니다.

1979 페라리 308 GTS TV 시리즈 “Magnum PI” 덕분에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미드 엔진 V8Ferrari는 원래 시리즈에 도입되었습니다. 255hp GTS의 쇼와 놀라운 성능은 1980년대에 사람들이 가장 가까운 딜러에게 달려가 구매하도록 했습니다.

자동차 개조에 결함이 있습니다. 전문가나 자동차의 특정 제조사와 모델을 수정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돈을 낭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올바른 조합의 수정을 선택해야 합니다. 잘못된 조합을 선택하면 많은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차량을 개조하면 보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험료도 인상됩니다. 또한 일부 엔진 개조는 배기 가스 규정 및 법률을 위반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차량 개조가 안전하고 차량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손상시키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때때로 개조된 엔진은 종종 남용되고 고급 연료가 필요합니다.

개조 과정에 휘말려서 결국 차를 너무 많이 바꾸게 되기 쉽습니다.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의 가치를 초과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돈을 지출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심하게 개조되면 판매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대부분의 딜러는 자동차에 대한 보상 판매 거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동차를 개조할 때 이러한 요소를 염두에 두십시오.

새 차를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