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덮개를 올바르게 수리하는 방법

자동차 커버는 정말 기능적으로 당신의 차를 가장 잘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최고의 도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커버는 비닐, 천 또는 가죽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필요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상이 있는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도록 직접 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덮개 수리에 도움이 필요하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비닐 자동차 커버

이러한 유형의 코팅을 수리하려는 경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수리해야 할 간격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다음 공정을 진행하기 위해 비닐 패치를 1인치 더 길게, 더 넓게 잘라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덮개를 뒤집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면봉이 젖을 때까지 알코올을 붓고 눈물 주변을 닦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에는 말려야합니다. 다음 과정은 접착 비닐 패치의 뒷면을 제거하는 것이며 손상된 부분에 패치를 붙일 수 있습니다.

가죽 자동차 커버

이러한 유형의 적용 범위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좋으며 수리 프로세스를 올바르게 수행해야 작동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고운 사포를 사용하여 찢어진 부분의 가장자리를 덮개에 문지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면봉에 알코올을 묻혀 수리해야 할 부분을 청소해야 합니다. 또한 피해의 정도를 알아야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