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

자동차의 스티어링 휠을 보호하기 위해 가죽 스티어링 휠 커버를 설치하는 올바른 절차를 배우십시오.

가죽 커버는 일상적인 마모나 태양 손상으로부터 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최적의 핸들링을 위한 우수한 그립을 제공하여 라이딩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여기에서 새 야구 모자나 수제 가죽 야구 모자에 야구 모자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점에서 구입한 가죽 커버와 함께 제공되는 일반 가이드에는 루프 기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팩토리 룩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라면 야구 스티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1) 시작하려면 가죽 휠 커버를 잡고 스티어링 휠 전체에 펴십시오. 가죽은 더운 날씨에 쉽게 늘어나고 더운 날씨에 늘어나지 않으니 차 안의 온도가 너무 덥거나 춥지 않도록 하세요. 운전대 바닥에 덮개를 놓고 옆으로 당깁니다. 바퀴 위로 손가락을 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때 너무 세게 잡아당기면 쉽게 찢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노즐이 있어야 하는 위치에 있도록 제대로 맞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오래된 침대 공간보다 크지만 앞이나 뒤에 조금 더 있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림 내부에서 회전하는 패스너로 인해 설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여기서 일관성이 중요합니다. 빠른 팁은 앞뒤로 당길 수 있도록 천천히 회전하여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2) 이제 가죽 스튜 커버 캐스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2개의 바늘이 필요합니다. 스티어링 휠 하단에 있는 가운데에 있는 각 회의의 한쪽 끝을 눌러 시작합니다. 두 가닥을 묶고 각각에서 하나의 실이 나옵니다. 약 7인치의 끈이 지나가도록 하고 2~3개의 끈을 묶어 끝을 함께 묶습니다. 그런 다음 끈이 가장자리에 오도록 끈을 당겨 빼낼 수 있습니다.

3) 여분의 섬유를 약 4인치로 조심스럽게 자르되 너무 가깝지 않게 자릅니다. 서로 직접 마주보는 공간을 사용해야 합니다. 재봉을 시작하려면 실을 천 아래로 통과시키고 반대쪽으로 다시 통과시켜야 합니다. 알아야 할 중요한 것은 스레드를 매번 같은 방식으로 전달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4) 천에 재봉을 시작하면 제대로 당기기 어렵습니다. 뜨개질과 마찬가지로 다음 스티치로 넘어가기 전에 각 스티치를 조심스럽게 당겨야 합니다. 각 스티치를 당기려고 할 때 실의 왁스가 첫 스티치를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기는 올바른 방법은 빠른 움직임과 달리 단단하고 느립니다. 또한 잘못 잡아당길 경우 실수로 커버가 늘어날 수 있으므로 앞쪽이 아닌 옆으로 잡아당기십시오.

5) 처음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는 천천히, 꾸준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을 다루는 것이 가장 어려운 단계이지만 천천히 그리고 확실히 하면 리듬에 쉽게 익숙해질 것입니다. 가죽 재킷에 야구공 스티치를 완성하는 데 약 2-3시간이 걸립니다. 요점에 도달하면 야구 스티치가 루프 스톱 기술보다 몇 가지 장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단어의 양쪽에 문자열이 있어 문자열을 양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둘째, 루프 스트링보다 스트링을 더 단단하고 가장자리에 더 가깝게 당길 수 있습니다.

6) 당신은 운전대에 당신의 말과 함께 첫 번째 자리에 왔습니다. 휠 스포크를 가로지르려면 스레드를 휠 스포크 양쪽의 다음 구멍 주위로 당겨서 스레드 루프를 사용하십시오. 단단하고 곧게 잡아당겨 최대한 세게 잡아 당깁니다. 왁스는 많은 남용을 받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왁스가 깨질 염려가 없습니다. 바퀴의 다른 쪽에서 갈 때 다른 문을 열면 앞으로 거의 끝까지 닫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7) 가죽 커버의 사이즈가 적당하면 너무 늘어나지 않으니 캐스팅을 계속하시면 됩니다. 약간의 뭉침이 있지만 이는 설치 과정에서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땅에 닿으면 마지막 실을 잡고 그물에서 흘러나온 실을 달리면서 첫 번째 실 아래 뒤에서 고리를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몇 개의 매듭을 묶고 십자수를 자르고 싶을 것입니다. 뒤쪽에 최소한 0.5인치를 남겨두고 끈을 가로질러 묶으십시오.

8) 일자 드라이버를 잡고 끝에 있는 케이블과 케이블을 프레임에 직접 삽입합니다. 드라이버가 날카로울 경우 실수로 실을자를 수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아주 조금만 하십시오. 끈을 묶을 때 마지막에 여분의 끈을 남겨두는 주된 이유는 필요할 때 끈을 약간 잡아당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간의 끈을 남겨두면 분리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티어링 휠 덮개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단계를 배웠습니다. 가죽 스티어링 휠 커버를 설치하려는 첫 시도가 계획한 대로 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항상 가장 좋은 천이 있는 곳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천을 따라 움직일 때 실을 직선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실에 걸리면 잡아 당기지 말고 바늘을 사용하여 실을 묶으십시오. 가죽 스티어링 휠 커버는 훌륭한 투자이며 휠의 모양을 개선하고 더 나은 핸들링에도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