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가격: 서비스 관리자도 서비스 고객을 보호할 수 없는 이유

누군가가 자동차 수리 비용이 왜 그렇게 높은지 궁금해하거나 그냥 돈을 버는 것처럼 느낀다면 자동차 산업에서 쉽게 집중할 수 있는 대상은 리더십입니다. 사업이나 산업에 문제가 생기면 언제나 그의 리더십을 보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관리자는 대부분 자격이 없기 때문에 특히 흥미로운 연구입니다.

이상하게도 서비스 관리자에 대한 라이선스 또는 교육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관리를 위한 학교 또는 대학 과정은 없습니다. 자격, 경험 또는 윤리적 관행에 관계없이 누구나 자격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에서 서비스 관리자의 힘과 영향력을 고려할 때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무서운 점은 이 서비스가 기본 관리 원칙도 없는 서비스 관리자의 손에 고객을 맡긴다는 것입니다.

맥도날드 매니저는 자동차 서비스 매니저보다 훨씬 더 많은 관리 자격증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서비스 관리자는 서비스 산업의 대열에 합류합니다. 그들은 내부자 트릭을 많이 배웠지만 정직하고 잘 운영되는 서비스 센터를 만들기 위해 지침, 프로토콜 및 책임 구조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사실 나는 서비스 매니저들이 직원들에게 놀림을 받는 고객에 대한 대답을 원하지도, 알지도 못하기 때문에 손가락을 귀에 대고 la, la, la, la, la를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다–나는 농담이 아니다!

자동차 수리 비용이 신뢰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질문할 때 기억해야 할 점; 서비스 관리자는 중요한 비즈니스 관리 기술이 부족하여 직원이 고객 서비스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