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장을 분석하는 7가지 방법

첫 차를 구입하든 구형 모델을 교환할 준비가 되었든 올바른 자동차 딜러를 선택하면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훌륭한 구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조사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음은 새 차나 중고차를 구입할 때 확인해야 할 7가지 사항입니다.

1. 조언 받기

공급업체에 대한 온라인 리뷰는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불완전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그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웹 조사가 좋은 출발점이기는 하지만 최근에 자동차를 구입한 친구와 가족에게도 연락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구매 경험에 대해 말할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을 같은 판매자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제조사 보상에 대해 안다.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관심 있는 자동차에 대한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경우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제안서를 인쇄하여 가기 전에 이러한 조건을 숙지하십시오. 좋은 딜러는 거래하는 구매 가격에 관계없이 제조업체의 제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부 판매자는 이러한 리베이트를 이익으로 표시하며 이는 건너뛰어야 하는 위험 신호입니다.

3. 투어 신청

자동차 대리점은 단 5분의 시승보다 더 많은 시간을 귀하와 함께 보내야 합니다. 최고의 영업 사원은 귀하가 고려 중인 자동차의 기능과 이점을 기꺼이 안내할 것이므로 판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가 구매에 대해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조사하라

자동차 사업을 하고 있다면 온라인 블루북 리소스를 사용하여 자동차 딜러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적절한 가격을 염두에 두면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적은 금액을 제공하는 판매자를 피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관심 있는 새 차 또는 중고차의 MSRP 또는 제조업체의 권장 소매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도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협상의 출발점 역할을 합니다.

5. 고압 판매를 피하십시오

즉석에서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자동차는 피해야 합니다. 좋은 판매원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고려하도록 하는 것의 가치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조언은 자동차 자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VIN 인그레이빙 및 색상 보호와 같은 추가 기능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서비스는 딜러로부터 직접 구매할 때 더 비싸며 반드시 차량에 가치를 더하는 것은 아닙니다.

6. 자동차 검사 받기

평판이 좋은 자동차 딜러는 당신이 구매하기 전에 독립적인 정비공이 차를 검사하게 할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딜러가 보크스의 직원이 차를 검사했다고 주장한다면 그곳에서 차를 사지 마십시오.

7. 돈을 준비하라

자신의 돈을 가져오는 것이 딜러로부터 직접 자동차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나은 이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직접 검사할 때와 마찬가지로 검사를 허용하지 않는 딜러는 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