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엔진 머드 문제 끝내기: 효과적인 치료법!

  • Post category:BMW

엔진 슬러지 형성. 이것이 엔진에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엔진을 분해하지 않고도 슬러지를 제거하는 새롭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자동차가 4년 정도 되면 그리고 더 오래된. 자동차의 주행 거리계가 75,000마일을 초과하면 끈적끈적한 잔여물이 남습니다. 오일 교환으로 인한 잔여물, 더 빨리 건설을 시작하고 엔진의 피스톤 링을 수리하십시오. 더러운 피스톤 링은 엔진에서 슬러지 형성의 주요 원인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일어나는지입니다.

엔진의 피스톤 탄력 있는 성질을 가진 3.1/8인치 두께의 유연한 팔찌 같은 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엔진 오일이 연소 주기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밀봉을 제공하기 위해 외부로 지속적으로 확장됩니다. 연료의 연소 가스를 피스톤 위에 완전히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피스톤을 아래로 밀고 체인과 함께 스프로킷과 바퀴를 앞으로 당기는 데 필요합니다. 진흙이 시작되면…

엔진 슬러지 형성 발생 피스톤 링이 1500도 연소 가스를 통과하도록 허용할 때. 이것은 더러운 피스톤 링의 바깥쪽 굽힘 동작이 느려지거나 감소될 때 발생합니다. 틈이 생성되고 새로운 연소 폭발이 있을 때마다 작은 연소 틈이 피스톤을 통과하여 모터 오일과 혼합됩니다.

암튼, 피스톤 링이 완벽하게 작동하더라도 블로바이 역학이라고 하는 연소 탈출구가 항상 있습니다. 링과 실린더 마모 틈으로 인해 더 많은 연소가 빠져나갈 수 있게 되면 한 달 동안 운전하는 동안 엔진 오일이 흐려지고 모터 설계에 의해 외부 세계로 배출됩니다. 이 공기는 물, 노인 및 호흡기 질환이 있는 어린이에게 좋지 않습니다.

예방하다 당신의 자동차는 연소 가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 움큼의 빗자루, 5갤런의 원유, 카본 블랙 및 3,000마일을 운전할 때마다 공기 중으로 던지는 12개의 기타 네거티브로 구성된 장치는 그의 탈출을 차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신 연소 과정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엄지손가락 크기의 체크 밸브와 호스라고 하는 새로운 엔진 하위 시스템에서 수행됩니다. 포지티브 크랭크케이스 환기 시스템.

그만큼 포지티브 크랭크케이스 환기 시스템 이 모든 것은 끈적하고 뜨거운 불기에 의해 패배하고 곧 불어오는 물줄기를 질식시킵니다. 이럴 때 슬러지 축적은 마치 대학 1학년 때 방황하는 아이들처럼 슬러지 축적이 더 심해진다. 어린이 파티. 각 섹션에 1/4인치 진흙 층을 만듭니다. 아이들이 더 잘 압니다. 당신은 모터가 없습니다!

수정 사항: 곧 차가 지퍼를 잃기 시작합니다. 모터는 오일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만질 수 있습니다. 축구 연습 후 배기 가스 냄새가 아이들의 테니스 신발보다 더 나쁩니다. 마찰 마모는 이제 일반적입니다. 일상적인 수리는 $3,000 이상의 비용이 드는 주요 수리입니다. 또는 부분 청소를 엔진 밸브 수리라고 하며 최대 $2,000입니다. 각 부품을 분해하고 청소하는 것은 귀찮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엔진 워시. 두 마리의 개구리를 밟는 것부터 슬러지를 제거하기 위해 엔진에 자동 변속기 오일과 솔벤트를 넣는 것까지 모든 종류의 세척 기술에 대해 읽었을 것입니다. 부품점에서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중요한 엔진 와셔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솔벤트 엔진 플러싱에 대한 나쁜 점 피스톤, 베어링, 밸브 및 기어의 슬러지를 제거할 때 중요한 윤활유 필름을 벗겨냅니까? 그리고 그 슬러지의 일부는 순환하는 동안 모든 잘못된 위치에서 개질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엔진의 오일 펌프가 픽업 스크린을 막고 있습니다. 이러한 청소 후 약 일주일 동안 운전하면 엔진이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계 진단에서 “Struck!”

절단을 안전하게 제거하는 신제품 엔진 슬러지가 엔진에 문제가 있는 경우 마모 방지 클리너를 사용해야 합니다. 메가파워는 엔진 복원 성분으로 엔진 내부 청소 및 슬러지 제거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부식된 엔진 청소 메가 파워 슬러지 청소는 빠르고 1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메가파워는 오일이 없어도 마찰감소장치가 들어있어 안전합니다. 6,000마일 간격으로 슬러지를 제거합니다. 즉각적인 회생 전력 결과. 가격은 $3000이 아니라 $100 미만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치료를 스스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분리할 것이 없습니다. 깨끗함이 운전합니다. 자세한 정보 및 주문 정보는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