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 범용 발 Burbs 스타일 VIP LED 웅덩이 조명

당신이 밤에 무엇을 밟고 있는지 보기 위해 땅을 비추는 데 어떤 종류의 빛이 매우 필요한 경우가 많았을 것입니다. 일부 자동차에는 이를 위해 도어 아래에 사이드 미러와 외부 조명이 장착되어 있지만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이 고급스러움을 누리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때로는 이러한 조명으로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LED 웅덩이 조명은 이와 유사한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퍼들 라이트에 대해 갖는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 설명합니다.

1.) 퍼들 라이트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웅덩이 조명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웅덩이 또는 기타 바람직하지 않은 표면에 발을 들여놓지 않도록 지면을 비추는 조명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조명은 Mercedes-Benz 차량을 전문으로 하는 애프터마켓 튜닝 회사인 Brabus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양한 Brabus 튜닝 Mercedes-Benz 자동차에서 자동차의 사이드 스커트 아래에 직렬로 장착되는 LED 예광 조명에 대한 옵션이 제공되었습니다. 이 LED가 도입된 이후로 웅덩이는 Lexus, BMW 등을 비롯한 다른 차량에 개조되었습니다.

2.) 이것들은 자동차에 어떻게 설치되어 있습니까?

LED 퍼들 라이트는 나사와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여 차량에 부착됩니다. 양면 테이프는 LED 조명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것이고 나사는 영구적으로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명이 설치되는 환경으로 인해 양면 테이프는 장기간 사용하기에 안전한 접착이 아닙니다.

3.) 자동차 조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LED 퍼들 라이트를 자동차에 연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에는 측면 도어 조명 또는 지도/돔 조명에 테이프로 고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른 예로는 자동차 라디오나 배선 장치에 테이프를 붙여 자동차가 켜져 있을 때 조명을 계속 켜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LED를 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따라야 할 기본 아이디어는 계속 켜져 있기를 원하는 전원에 조명을 두드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도어를 열 때 LED가 계속 켜져 있도록 하려면 자동차 실내 조명의 전원 버튼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4.) 무엇을 조심해야 합니까?

이러한 LED 퍼들 라이트는 잔해 및 기타 위험한 것들이 많이 있을 수 있는 차 아래에 설치되기 때문에 사전에 몇 가지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1. 진공 호스를 사용하여 LED 램프에 노출된 전선을 절연하고 감쌉니다. 진공 호스는 전선이 무언가에 의해 파손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둘러싸고 있는 전선보다 훨씬 더 내구성이 있습니다.
  2. 퍼들 라이트의 노출된 전기 부품에는 실리콘 접착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문제를 일으키는 모든 종류의 습기를 피하기 위한 것입니다.
  3. 배선은 최대한 차량 바닥에 가깝게 고정하십시오. 느슨하거나 매달린 전선은 무언가에 걸려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지퍼/케이블 타이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기타 품목을 고정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퍼들 라이트는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야간에 차에서 내릴 때 품격과 편리함을 더해 줍니다. LED 웅덩이 조명이 바닥으로 번쩍이는 고급 자동차를 가지고 주차 대행까지 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