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컴퓨터의 역사

오늘날의 세계에서 자동차는 복잡하고 많은 기계 및 전자 시스템이 함께 작동하여 자동차를 작동시켜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합니다. 엔진 제어 장치는 자동차 전자 장치의 중심으로, 다양한 센서에서 수신한 중앙 CPU의 정보를 기반으로 액츄에이터에 작은 변화를 주기 위해 초당 수백만 단계를 수행합니다. 이는 자동 자동차의 기어 변경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는 변속기 제어 장치와 함께 작동합니다. 이 자동차 컴퓨터는 자동차를 더 빠르게 달릴 뿐만 아니라 낭비되는 연료의 양을 줄여 성능과 경제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환경을 보호하고 배기 가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지금과 자동차의 초창기 사이에 현저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최초의 상업용 차량이 등장한 지난 세기부터 1960년 말까지 전자 장비가 전혀 없었고, 차량은 단순한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핸들링 및 관리 방식에 있어 단순하고 강력한 부품을 포함하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 당시 더 나은 자동차는 더 큰 엔진, 더 많은 속도와 마력을 가진 자동차를 의미했으며 성능, 경제성 및 환경에 대한 관심은 적었습니다. 그러나 환경 문제, 그리고 실제로 경제 문제는 1970년대에 입법이 포함되고 70년대 중반의 명백한 연료 위기와 함께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동시에 전자 기술은 기화기에서 연료 분사에 이르기까지 전송 라인을 따라 자동차에 물리적으로 통합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지만 전자 기술이 실용적이고 이를 포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부(富)가 된 것은 1980년대가 되어서였습니다. 연료 소비를 줄이기 위해 점화를 제어하는 ​​것은 자동차 전자 제품과 관련이 있습니다. 점화 타이밍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회로 부품은 솔리드 스테이트 회로이며 몇 년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80년대 중반까지 업계는 완전히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연료 분사로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80년대와 90년대를 통해 비즈니스 전자 제품이 증가하고 더 작고 저렴해지고 정교해짐에 따라 자동차 컴퓨터는 브레이크 및 공조 장치와 같은 기타 요소를 포함하여 자동차 엔진의 많은 부분에 대한 더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데이터 및 제어가 되었습니다. 사실, 컴퓨터가 자동차의 핵심 부품이 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컴퓨터의 등장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해졌으며 다른 차량 역학 및 기타 변수를 제어할 수 있는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