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엽서 이익 – 가치가 있습니까?

  • Post category:BMW

자동 엽서 적립 사이트는 “엽서”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집에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홍보하고 광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utomatic Postcard Profit의 배후에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Eric Bechtold입니다. 그는 가정 기반 소득을 생성하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정말로 약속의 전부입니까? 이것이 정말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기회입니까? 잘 살펴보자.

이제 Auto Postcard Profit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아래에 환영 비디오와 함께 짧은 소개입니다. 비디오를 클릭하면 첫 번째 페이지와 매우 유사한 다른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비디오를 실제로 볼 수 있고 이 “명백한”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할 경우 작성할 온라인 양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은 스타일리시한 BMW를 보여주고 Eric Bechtold는 자신이 당신을 잠시 태워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나쁜 경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좋은 위치에 있는 한 사업 규모를 축소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에릭은 나중에 포르쉐 대리점으로 차를 몰고 가 임대 컨설턴트인 마이클 매칼리스터를 만나 새로운 포르쉐를 구입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것은 물질적 부의 꿈을 가진 사람들을 유인하는 정말 멋진 방법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Bechtold 씨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중요한 것은 인생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자유입니다.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후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제 이 시점에서 Auto Postcard Profits가 정확히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한마디로 Eric Bechtold가 개발한 자동 엽서 시스템을 활용한 비즈니스 기회로 제시된다. 시스템은 경제 요인에 강하고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아도 소득을 창출한다고합니다. 다른 온라인 가정 기반 소득 기회와 달리 엽서 시스템은 우편물을 우편으로 보내야 합니다. 프로그램과 실제 작동 방식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핫라인 번호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239) 682-9970으로 전화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