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배터리 재활용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전기 자동차 경주와 계속해서 경쟁하면서 일부 사람들은 배터리의 수명이 다했을 때 배터리가 어디로 갈 것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매립지에 배터리를 폐기하는 것은 환경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나 고객에게 확실히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주요 전기 경주용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및 에너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회사와 협력하여 오래된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에너지를 재활용하고 재사용하는 방법을 계획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전력 및 자동화 기술의 선두주자이자 세계 최대 전력망 시스템 공급업체인 스위스 ABB와 파트너십을 맺고 쉐보레 볼트 배터리를 재사용할 계획을 수립한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몇 가지 파일럿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Volt의 16kWh 리튬 이온 배터리를 연구하여 두 번째 수명 자동차 배터리가 그리드 스토리지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파일럿 프로젝트에서 기업은 재생 에너지 저장, 네트워크 부하 관리, 커뮤니티 백업 에너지 공급 및 사용 시간 관리를 탐색합니다.

GM Electrical Systems의 전무이사인 Micky Bly에 따르면 “Volt의 배터리는 자동차 수명이 다한 후에도 전기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이 될 것입니다.” 즉, Volt에서 제공되는 8년 또는 100,000마일 보증 후에도 자동차 배터리를 재활용하면 배터리에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가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ABB 파트너십을 통한 GM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체 배터리 수명 주기를 최적화하고 국가 전력망의 효율성을 개선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는 것입니다.

전기 배터리 재활용 가능성을 탐구하기 시작한 또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Nissan입니다. 닛산은 리튬이온 배터리 연구를 위해 스미토모(Sumitomo Corporation)와 합작 투자를 시작했다. 4R Energy라고 하는 합작 투자는 Nissan Leaf에 전력을 공급하는 전기 배터리를 “재사용, 재판매, 재생산 및 재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는 리튬이온 배터리의 제2의 수명을 위한 사업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개념 증명 테스트와 상업화 연구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Tesla Motors는 태양광 설계 및 설치 분야의 국가 리더인 SolarCity 및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와 함께 노화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옵션을 조사하기 위한 연구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이 세 회사는 Tesla의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스템과 SolarCity의 모니터링 플랫폼을 결합하여 건물에 설치할 수 있는 고급 그리드 상호 작용형 태양광(PV) 및 저장 전지 제품을 생산할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결과 배터리 저장 장치가 더 높은 방출 발전소를 사용하는 대신 유틸리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과 PV 전력을 수확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기차 경쟁이 계속되면서 제너럴 모터스, 닛산, 테슬라 모터스도 전기차 배터리 경쟁에서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재생 에너지 저장, 스마트 그리드 및 건물용 백업 전력과 같은 큰 아이디어로 전기차 배터리의 두 번째 수명이 끝나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