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소 투자 기회

벤처 캐피털 회사와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IOU)는 EV 충전 인프라에 투자합니다. 일부 스테이션에는 태양 전지 패널 충전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도시들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지원을 장려하기 위해 도시 및 교외 지역에 전기 자동차(EV) 충전소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녹색 에너지의 순간은 매우 가시적입니다. 이 시장이 주유소로 완성될 날이 올까요? 워싱턴의 의원들은 전기 유틸리티와 IOU가 전기 자동차 충전 부문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PUC에서 승인한 정기적인 수익률을 받습니다.

많은 주의 규제 기관은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가 소매 충전소에서 전기를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았습니다. 공기 압축기 근처의 전기 자동차 충전소를 찾기 위해 Shell 또는 BP 스테이션으로 가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자동차 산업의 변화는 언제쯤 주유소 산업에 반영될까요? 전기 자동차는 한 번 충전으로 75~179km를 주행합니다. 이 문제는 현재 전기 자동차가 돌아다니는 것을 금지합니다.

미국에는 23,000개 이상의 충전소가 있으며 이 인프라 비용 투자는 1억 3,000만 달러를 초과합니다. 이러한 인프라 비용은 기술이 향상되고 공공 지원이 증가함에 따라 감소합니다. 텍사스, 뉴멕시코, 애리조나, 캘리포니아의 넓은 지역은 이 새로운 투자를 위한 훌륭한 주입니다.

유틸리티는 대규모 송전 및 전력망을 운영하고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자합니다. 그들은 충전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이상적인 투자자이자 후원자입니다. 투자자에는 대규모 전기 자동차 부문이 있는 자동차 회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ConEd Solutions, NRG 및 DTE Energy Investments와 같은 전기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의 규제가 완화된 자회사에서 허용됩니다. 수익은 더 높을 수 있으며 종종 더 낫거나 더 효율적인 기술은 이 벤처 자본 영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중소 도시의 투자 수익률은 8%에서 12%입니다. 많은 도시들이 이러한 투자를 소유하고 통제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 스테이션에서 생성된 데이터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도시 관리자가 더 많이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린 에너지 시장은 상업 및 산업 비즈니스에서 확대되고 있습니다. 대기업이 연간 직원 영업권 비용의 일부로 많은 EV 충전소를 설치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은 곧 일어날 것입니다.

연기금이 이 부문에 들어갈까? 전기 자동차 시장이 성숙해짐에 따라 헤지 펀드 및 기타 에너지 투자 투자자가 이 분야에 진입할 것입니다. 포드, 도요타, 테슬라는 전기차를 많이 팔고 있다. 이것은 환경 운동가들로 가득 찬 나라와 우리의 자동차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옳은 일을 하기로 결심한 나라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