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공구 수리: 베어링 교체 시기 확인 방법

아시다시피 베어링은 전동 공구의 전반적인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완전히 분리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전동 공구 내에서 선형 및 회전 운동을 위한 촉매이며 본질적으로 공구의 움직이는 부분을 움직이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물리적 메커니즘입니다. 베어링이 없거나 마모가 약간 더 심한 베어링이 있어도 전동 공구는 본질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베어링은 표준 마모로 인해 마모됩니다. 물론 어떤 전동 공구나 부품도 작업자의 실수나 오용에 완전히 영향을 받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베어링은 단순히 마모됩니다. 다행히 베어링 불량의 징후는 비교적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어링 고장은 거의 비명을 지르며 전동 공구가 과열되거나 완전히 결합되지 않아 슬픈 얼굴만 남게 될 수 있습니다. 나쁜 영향을 끼치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소리를 생성하는 날씨 효과는 모든 정의에 따라 비명입니다. 전동공구의 배에서 날카로운 소리가 납니다. 기본적으로 베어링 자체(및 악기 주변 구성 요소)의 일반적인 마모로 인해 주로 발생하는 불편한 소리입니다.

이 소리는 일반적으로 특히 완전히 건조된 베어링 형태의 정기적인 마모의 결과입니다. 물론 베어링이 제 역할을 하려면 일정량의 그리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시간과 베어링 자체가 회전함에 따라 이 그리스가 건조되고 사라져 베어링과 움직이는 부품 사이에 과도한 마찰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베어링은 자체 윤활식이므로 재윤활할 수 없습니다. 베어링 전체를 교체해야 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베어링에 그리스를 재포장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는 전동 공구와 이를 작동시키는 작은 부품에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부품 주변의 도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베어링을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베어링이 손상되고 모터가 성능에 비해 너무 세게 작동하는 일반적인 비명 외에도 공구에서 추가 열이 발생합니다. 이 과도한 열은 실제로 매우 높아서 극단적인 경우 전동 공구 모터가 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가장 과감한 결과가 있기 전에 도구 내에서 여전히 손상이 발생합니다. 열에 의해 내부 부품이 타거나 타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부품(및 도구)의 성능을 크게 저하시키며 일반적으로 몇 가지 내부 부품을 교체할 가치가 있습니다.

베어링이 불량한 경우 공구가 잠기거나 완전히 작동을 멈출 수도 있습니다. 베어링이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손상되어 움직일 수 없는 경우 공구가 본질적으로 동결됩니다. 반드시 차가운 느낌은 아니지만, 확실히 움직이지 않고 수동적인 의미에서. 이 경우 방아쇠를 백 번 당겨도 공구나 모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만 들립니다. 전기 공명은 이 에너지를 처리하거나 변환할 수 없는 기계에서 발생합니다. 이 노력으로 인한 잔류 열은 또한 앞서 언급한 과열 문제를 일으키고 장치 내부의 중요한 구성 요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어링이 손상된 경우 전동공구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공구에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사용 중 과도한 열이 발생하거나 예상 성능이 아닌 질식 및 동결이 발생하면 공구 사용을 즉시 완전히 중단하십시오. 대신 베어링 교체를 위해 공인 서비스 센터에 가져가서 베어링 전쟁에서 장치가 열 손상을 입지 않았는지 약간의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저렴한 절차입니다.

그리고 그 후에 전동 공구의 베어링 불량 또는 결함을 진단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동 공구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공구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올바르게 유지 관리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이 기계는 우리 삶에 기쁨, 목적 및 생산성을 가져다주며 그 대가로 뼈나 두 개(관리 및 유지 관리의 형태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