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에 입각한 아프리카 건설: 행동해야 할 때

“정보 기술은 거리나 지리의 영향을 받지 않는 발전의 길을 만들었습니다. 아프리카는 일어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세상에 보여줍니다. 아프리카를 말하십시오. 침묵은 기만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가장 정보에 입각한 개인이 상대방보다 가장 지배적이고 강력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면 정보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용어를 지시하여 삶의 모든 측면에서 능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곳이 오늘날 아프리카가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제3세계 국가라고 불리는 저개발 국가이며 그 이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평등하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아프리카에서 왔습니까?

우리는 인지도가 낮고 이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영원히 이 상태로 있을까봐 두렵습니다. 우리는 가장 정보가 많은 사람들에 의해 너무 세뇌되어 번영은 당신이 어디에 있고 어떤 환경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보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아프리카인으로서 우리는 우리 나라가 빈곤, HIV/AIDS, 실업 및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비인도적 행위에 시달리는 황무지임을 믿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가 더 푸른 목초지로 이사한다고 가정하고 서방 세계로 자신의 나라를 떠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아프리카에서 정부 대출과 보조금에 대한 적절한 교육을 받은 후, 아프리카 어린이는 여전히 정부가 서구 세계를 위해 투자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문제는 아프리카에 좁혀야 할 격차가 있다는 것입니다. 구멍이 너무 커서 그것을 정복하려면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다이너마이트가 작은 패키지로 제공되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몇 가지 인상적인 손이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디아스포라의 아프리카인들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보 격차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여기서 이야기는 ICT, 컴퓨터 및 그 뒤를 잇는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ICT 이니셔티브는 아프리카의 구세주로서 적시에 이루어졌습니다.

아프리카에서 ICT 이니셔티브를 수립하는 것은 서구 세계의 NGO 네트워크에서 논의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정부도 같은 현상, 전자상거래, 전자정부, 입법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텔레센터, 사이버 카페, 비즈니스 센터, 인터넷 연결 및 기타 지원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것이 아프리카 문제에 대한 완전한 해결책이 될 수 없다는 강한 인식.

여기서 우리가 눈을 멀게 하는 중요한 것은 IT에 있는 ICT와 나입니다. 이 기술은 계속해서 이름이 지어졌지만 남은 한 단어는 INFORMATION입니다.

이제 정보학이란 무엇이며 왜 그것이 지금 중요한지, 왜 ICT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과대 광고가 있습니까?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다른 어떤 사업보다 ICT 중심의 사업 제안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나는 또한 잘 작동했던 ICT 사업 제안서를 작성했습니다. 내가 일한 모든 인터넷 카페는 새로운 허브였으며 점점 더 많은 곳이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

위의 내 소개에서 정보가 우리 생계의 매우 중요한 부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인들이 그들의 뿌리를 들판에 남겨두는 이유는 그들이 더 푸른 목초지에 대해 들었기 때문입니다(물론 그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더 푸른 목초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 바로 그 목소리가 아프리카인들에게 이 목초지는 외부가 아니라 우리 머리 속에 있다는 것을 전파했어야 했습니다.

아프리카인으로서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영감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족이 부자가 되었을 때 그의 재산을 일종의 지주였던 오래 전에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돌리려고 합니다.

정보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면, 영매의 예언에 대한 Shona 사람들의 구전 전통이 짐바브웨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어 Rhodesian 정부에 맞서 전쟁을 벌이도록 했습니다.

이제 서구 세계의 발명가, 혁신가 및 탐험가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곳 사람들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습니다. 다른 곳에서 보거나 들었기 때문에 분명히 무언가에 모험을 할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 우리의 아프리카는 영감과 동기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유일한 방법은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영감을 얻기 위해 여기와 해외에서 그것을 만든 형제 자매들이 있으며 그러한 정보는 이제 아프리카 어린이의 마음에 도달해야 합니다. 정보가 어떻게 핵심 요소인지 알고 싶다면 정보부 없이 생존하는 국가가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십시오. 정보는 힘이고 존중받아야 합니다. 아프리카를 이 신흥 지식 경제로 이끌기 위해서는 정보에 입각한 세대가 필요합니다.

나는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평원과 대륙 전역에 걸쳐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되면서 아프리카 지식인들이 아프리카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정보 은행을 구축하기 시작할 적기라고 믿습니다. 도전은 디아스포라의 아프리카인(지금쯤이면 정보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과 인터넷에 정보를 전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주변의 천재들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록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정보를 잘 아는 것은 자신감과 지식을 구축하며, 분명히 지식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힘입니다(일부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식이 있는 사람은 힘이 있고 그 수는 참으로 극소수입니다.

아프리카인들은 우리가 문명화되고, 우리 자신을 믿으며, 지식 기반 경제를 지배하게 합니다. 우리의 천연 자원은 아직 멀티미디어를 통해 고갈되지 않았으며 우리는 그것을 세상에 보여줘야 합니다. 우리는 누군가에게 감동을 주기보다는 우리가 세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줘야 합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 우리는 더 이상 바닥에서 먹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식탁에 앉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부채를 줄여달라고 애원하고 그곳에서 더 많은 도움을 청하는 것뿐인데 세계 대회의 운명을 어떻게 통제할 수 있겠습니까? 왜 우리는 이러한 ICT 이니셔티브를 활용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서부 지역을 살찌울 수 없습니까? 한 저자는 독일보다 아프리카에 메르세데스-벤츠 차가 더 많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아프리카 정부의 모든 장관이 최신 Mercedes-Benz 모델을 소유해야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아프리카는 실제로 우리가 그들의 상품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부자 돈이 빈곤과 HIV/AIDS 이니셔티브를 위해 우리에게 제공되는 데도 서구 세계를 위한 시장인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 NGO 형제들이 타는 자동차를 확인하려고 한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단순히 기증자 돈을 서구 열강에 반환합니다.

다시 말해, 오늘날 아프리카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는 가장 수익성 있는 기업은 NGO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서구 후원자들로부터 돈을 빼내는 데 사용할 희생양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우리의 정치, HIV/AIDS, 빈곤에 대해 이야기하면 분명히 많은 돈과 자원을 쓸 것입니다.

아프리카 남의 주머니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것인가? 언제까지 헌 옷의 쓰레기장, 중고차의 쓰레기장을 계속할 것인가? 정보 기술은 지적 권리를 개발하고 라이선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아프리카는 여러분의 기회입니다.

모든 문명 국가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십시오. 아프리카는 우리 스스로가 종교적 쓰레기장이 되도록 내버려 두었기 때문이 아닐까요? 말레이시아인들은 자신을 믿고 종교에 매우 헌신하며 대규모 지식 기반 경제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인도와 그것을 건설하는 다른 아시아 국가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프리카를 인식하고 아프리카의 아들과 딸을 교육하십시오. 당신의 빛이 왔기 때문에 일어나 아프리카를 빛내십시오. 한 목소리로 일어나 당신의 차례라고 세상에 전하십시오. 실제로 아프리카 사람들이 이미 빅토리아 폭포에 대해 알고 있었음에도 서방 세계가 빅토리아 폭포를 발견하는 데 얼마나 자부심을 느끼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정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공은 하인으로 남을 것인지, 아니면 동료 아프리카인들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의 허브가 될 것인지 우리 법원에 달려 있습니다. 서양식 대화방에서 대화할 시간이 있을 때 인터넷에서 아프리카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는 데 시간을 유리하게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이 누구인지 느끼고 당신이 느끼는 것을 말하십시오. 중요한 사람들은 신경 쓰지 않고 마음을 쓰는 사람들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