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돈을 버는 데 시간이 걸리는 이유

제목이 이상한건 알지만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버튼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워드프레스를 시작한 후 이상한 반응이었습니다. 블로그 디자인은 고사하고 설정, 위젯, 키워드 및 플러그인에 대해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네, 예전에 블로깅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긴 했지만 당시에는 그다지 관심과 열정이 없었습니다. 내가 매우 복잡하고 기술적으로 생각했던 것이 느린 속도로 질주할 때 매우 논리적이고 간단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WordPress c-panel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많은 버튼이 있는 전투기 조종석과 같습니다. 그런데 어떤 버튼을 누르나요?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빌어먹을 버튼을 누르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세요. 미사일로 밝혀지면 웁스…죄송합니다. 이 버튼이 무엇을 하는지 봅시다. 무모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한 가지뿐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제 분명히 인터넷을 서핑할 때 UN의 모든 안전한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지만 WordPress를 사용하면 안전합니다.

방법론에 중점을 둡니다.,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버튼을 누르기 시작하면 머리에 떠오르는 내용에 놀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무엇인가요…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보기 좋지 않은 블로그를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이 방해하지 않고 연구하고 개선해야 할 또 하나의 작은 것입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탐색하고 연구해야 합니다. 이것이 인지도를 얻고 자신을 브랜드화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새로 배우는 모든 트릭은 나중에 청중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제공하고 무엇을 알고 있는지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판매는 잊어버리고 한 번에 하나의 방법 및/또는 전략을 마스터하는 데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프로그램이 아닌 방법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그러면 배운 방법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시작 몇 분 만에 새로운 WordPress 블로그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고 호기심에 시작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블로그의 평균 Google 순위는 72%에서 85%로 평균 이상입니다. 그리고 내가 한 것은 많은 교육 비디오와 집중적인 연구가 필요한 모든 버튼의 용도를 파악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버튼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 이 버튼을 사용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한 가지뿐입니다.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호기심과 현실적인 속도로 배우고자 하는 의지뿐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경주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이 아닙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은 예술, 준비, 정확성 및 절제를 사랑하는 예술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렇습니다.

WordPress 블로깅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블로깅이 등장할 것이며 내가 장담하는 결과에 놀랄 것입니다. 블로그를 할 때 잠재고객을 타겟팅해야 실제로 전환과 응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틈새 시장 내에서 공통된 요구 사항을 조사하고 식별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판매 전환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은 로켓 과학이 아니라 준비, 절제 및 시간을 선호하는 과학입니다. 블로그를 할 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하여 청중을 격려해야 하며 블로그를 판매 열풍으로 전환해서는 안 됩니다.

적절한 조사를 수행하고 그에 따라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타겟팅하고 만듭니다. 방문자가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는 것은 귀하의 콘텐츠이며 이는 온라인 평판을 구축하는 열쇠입니다. 귀하의 콘텐츠는 방문자가 구매자로 전환되는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유용하고 관련성 있고 흥미로울 때 방문자는 다시 돌아와 귀하의 블로그 피드를 구독할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표적으로 삼는다는 것은 단순히 그들이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가장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틈새 시장에서 최고의 키워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기사처럼 키워드를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대상, 블로깅, 블로그, 돈 및 청중”. 이 키워드를 합하면 Google에서 한 달에 2,400만 번 검색되며 모두 경쟁이 낮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와 결과가 완벽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조금 복잡해 보인다면 다음 단계로 타겟팅, SEO 및 WordPres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여전히 무패 챔피언이며 청중을 훌륭하게 타겟팅할 것입니다.

브랜딩의 4가지 핵심 포인트 통합

“중요한 것”의 소유자.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보여주려 하지 말고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에 집중하십시오. Mercedes-Benz는 수십 년 동안 이 단일 메시지에 집중해 왔기 때문에 자동차 산업에서 “엔지니어링”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 일관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고객이 귀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로고, 태그라인, 시각적 요소, 어조 및 광고 문구를 일관되게 사용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는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일합니다. 브로셔, 웹사이트, DM 및 기타 모든 광고가 동일한 느낌과 메시지를 갖도록 하십시오.

메시지를 관련성 있게 만드세요 – 청중을 알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대화는 항상 당신이 아니라 청중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강력한 제안을 사용하십시오. – 청중이 당신을 기억하고 회원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강력한 제안은 구매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안을 명확하고 브랜드와 관련성 있게 만드십시오. 고객이 브랜드와 접촉할 때마다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경험을 갖게 됩니다. 이러한 경험은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경험은 나중에 구매 결정을 내릴 때 기억됩니다. 잠재 고객이 구매할 때 브랜드가 어떻게 기억되기를 원하십니까? 오늘부터 긍정적인 인식을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