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Lowboy 트레일러 – 그라운드 베어링 대. 트레일러는 지상에 없습니다

Lowboys는 무겁거나 무거운 짐을 운반하기 위한 중간 크기의 트럭입니다. Lowboys는 긴 하중이 교량 건설 및 낮게 매달려 있는 가로등 또는 전력선 아래로 갈 수 있도록 하는 낮은 리프트를 제공합니다. Lowboy 자동차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지만 대부분은 길이가 48피트 또는 53피트입니다. 트레일러의 크기와 길이는 적재할 수 있는 장비의 크기와 유형을 결정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미니밴의 우물 길이는 20피트에서 30피트까지 짧을 수 있습니다. 키가 작은 남성은 길이를 늘리기 위해 우물에 더 많은 길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정에는 차축 뒤에 올라가는 중앙 또는 평평한 다리 또는 유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정 유형이 사용할 장비 유형을 수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트레일러는 너비가 102인치이지만 트레일러의 너비를 확장하여 손으로 큰 바퀴를 운반하거나 따라갈 수 있는 아우트리거 또는 측면 아우트리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형 트레일러에는 사이드 윈치가 제공되지 않으며 트럭 운전사는 체인과 타이다운을 사용하여 소형 차량 내부의 하중을 고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형 트레일러는 강철 프레임, 크로스 멤버 및 나무 바닥이 있는 외부 강철 구조로 만들어집니다. Lowboy 자전거는 탠덤에서 트라이, 쿼드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슬 변형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플립 액슬, 지프 및 부스터는 소형 트레일러가 무거운 짐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일부 중장비 직원은 가장 무거운 운송을 돕기 위해 여러 개의 액슬, 지프, 부스터, 스프레더, 타이 로드 및 기타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wboys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 견인 기계에는 잠금 시스템, 레버, 가드, 스트랩 및 소형 차량 보조 장치를 연결하고 자동으로 사용하는 음성 시스템이 있습니다.

Lowboy는 일반적으로 로우 로더와 비 로우 로더의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는 유압식 분리형 로우보이 트레일러로도 제작됩니다. 흙을 나르는 남자들은 자명하다. 유압 램은 바닥을 사용하여 트레일러의 높이를 높이거나 낮추고 세미 트레일러에서 볼륨을 연결 및 제거합니다. 트레일러를 위아래로 움직이기 위해 아래의 땅을 사용하는 유압식 램이 있는 작은 트레일러를 본다면 그것은 로우 로더입니다. 육지가 아닌 사람은 육지를 사용하여 떠나지 않는 유압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트레일러를 촬영하거나 세미 트럭의 5번째 바퀴에서 작업하여 세미 트레일러를 싣고 내리기 위해 연결하고 분리합니다.

많은 다른 유형의 로우보이는 제조업체가 로보이의 목을 부착 및 제거하는 프로세스를 설계한 방법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작동, 연결 및 제거합니다. 유압식 분리형 로우보이 트레일러는 연결을 지원하기 위해 트레일러에 부착된 조랑말 시스템 또는 소형 자동차에 연결된 유압 라인 장비를 통해 작동합니다.

작은 남성은 35톤, 50톤에서 60톤 이상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측정됩니다. 이러한 고용량 차량의 비용은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인생에서 얻은 것에 대해 지불하며 세미 트럭과 트레일러는 동일합니다. 2만 달러 이하의 저가형 파워하우스를 구입하는 경우 오래된 제품일 가능성이 높으며 약간의 부드러움,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소형 트레일러를 위한 많은 온라인 쇼핑 사이트가 있습니다. 쇼핑할 때 견인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에 적합한 트레일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용량, 적절한 길이, 차축 간격, GVWR, GAWR, 스윙 간격, 크로스 멤버 간격, 지상고, 데크 높이, 분리 가능한 구조 및 기타 여러 요소는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현금을 확보하는 능력에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면 로우보이 렌터카 회사에 전화하여 정중하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소규모 소매업체나 제조업체에 전화하여 대상을 합법적으로 배송하는 데 필요한 세부 정보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면허 사무소에 전화하여 다양한 유형의 화물을 합법적으로 견인하는 데 필요한 트레일러 유형에 대한 조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려면 많은 사이트나 온라인 포럼을 읽으십시오. 고품질 로우보이 트레일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조사를 하면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고 대신 구매하기 전에 많은 시간과 골칫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