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에 앞유리를 추가할 때의 이점

선루프 디플렉터는 바람을 위아래로 방향을 바꿔 프런트 엔드 디플렉터 또는 버그 가드처럼 보이고 작동합니다. 선루프 디플렉터의 경우 선루프 개구부 위로 공기를 밀어 올립니다. 이것은 자동차, 트럭, 밴 또는 SUV의 풍절음과 난기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전히 선루프를 통해 뜨거운 공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차량에 맞도록 제작되고 특정 차량에 맞도록 제작된 루프 디플렉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설치가 훨씬 쉬워져 특수 절단 및 드릴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디플렉터는 팝업 및 슬라이드 오픈 스타일을 모두 허용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 주조 아크릴로 만들어 지지만 크롬 도금 된 금속도 될 수 있습니다. 지붕 마감재를 보호하는 동시에 디플렉터를 단단히 부착하여 누수를 방지하는 개스킷과 함께 제공됩니다.

루프 윈드 디플렉터는 어두운 연기, 크롬 및 위장을 포함한 다양한 스타일로 찾을 수 있습니다. Camo 디플렉터에는 여러 가지 패턴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모든 관광객의 취향에 꼭 맞습니다! Weather Tech, GT Styling 및 Stampede와 같은 디플렉터 분야의 최고 제조업체에서 만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지붕 디플렉터는 일반적으로 지붕 ​​개구부보다 1~2인치 더 넓어 바람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차량에 탁월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특정 차량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귀하에게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애프터마켓 선루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차에 선루프가 장착되어 있다면 상태가 좋은 것입니다. 개조한 경우에는 그에 맞는 디플렉터를 찾기 위해 파헤쳐야 합니다. 범용 선루프 디플렉터를 제공하는 많은 공급업체가 있습니다.

따라서 선루프를 열고 넓고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멋진 선루프 디플렉터를 구입하여 멋진 경험을 해보세요. 특히 연인이 중요한 것을 말하려고 할 때 많은 소음을 참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