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파워보드 – 기능 및 액세서리

당신이 운전하는 지프의 종류에 관계없이 지프에서 파워의 중요성은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보드는 모든 Jeep에서 거의 동일한 목적을 수행하지만 사양은 여전히 ​​다르며 보드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도 다릅니다.

이상적으로는 적절한 지상고를 보장하기 위해 문이 닫힐 때마다 방화판을 트럭 아래에 숨길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트럭이 움직이는 동안 저항이 최소화됩니다. 트럭이 멈출 때 다른 일이 발생합니다. 즉, 전원 보드가 확장되어 내릴 때 발이 착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장파워보드는 앞문과 뒷문과 조화롭게 작동하여 트럭에서 내릴 때 운전자와 동승자가 모두 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디지털 장치가 내장된 보드를 사용하면 어둠 속에서 지프에 더 안전하게 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외출 가능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압출 알루미늄을 사용하고 내구성 있는 파우더로 덮은 보드를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결과 표면은 일반적으로 단단하고 아래로 내려갈 때 밟아도 안전합니다. 트랙 양쪽의 적재 용량은 최대 600lb입니다.

전원 보드를 유지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좋은 나무는 부식에 저항할 수 있는 코팅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보드에 부착된 핀치 루프 기술 모터는 안전하고 안전한 장치를 설치했음을 보증합니다. 지프 확장 암은 일반적으로 별도로 판매되며 모든 인양 트럭에 추가로 2인치 높이를 제공합니다. 리프트 트럭이 있는 경우 트럭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Jeep 대시보드에 날씨와 염분이 미치는 영향은 종종 폭발적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보드에는 이러한 효과를 팔 길이로 유지하기 위해 테스트된 부식 방지 물이 분무됩니다. 좋은 대시보드의 필요성은 종종 모든 트럭 구매자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Bestop과 같은 많은 소매업체는 2개의 완전한 보드, 컨트롤러에 설치된 배선 하니스, 날씨 표시 모터 및 하드웨어, LED 조명 기구를 포함하는 완전한 패키지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구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완벽한 공장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