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다시 칠하는 방법

클래식 자동차는 많은 자동차 소유자와 애호가가 좋아합니다. 이 자동차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귀중한 모델을 손에 넣었고 심각한 개조가 필요한 경우 새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훌륭하고 빛나는 몸을 갖는 것은 당신이 노력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쇼룸에 있는 아주 새로운 차 중 하나처럼 보이고 완전히 신선하고 바로 갈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아크릴 에나멜이 그림에 들어갑니다.

아크릴 에나멜은 자동차에 깊은 광택을 주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페인트 유형입니다. 라이드를 다시 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기억해야 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찾습니다. 폐쇄되지 않고 통풍이 잘 되며 덮개가 있는 장소를 찾으십시오. 방금 도포한 페인트를 비로 씻어내거나 바람에 차 차체에 먼지와 기타 미세 입자가 스며드는 것을 원하지 않겠습니까?

2. 페인팅하기 전에 가스 탱크에서 모든 연료를 빼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종류의 폭발 위험도 없습니다.

3. 옷을 제대로 입으세요. 헌 옷을 입으세요. 보안경 또는 보안경과 장갑을 찾으십시오. 차에서 원래 페인트를 긁기 시작합니다. 사포를 사용하여 표면을 매끄럽게 만드십시오.

4. 자동차의 창문이나 조명처럼 칠하지 않는 부분이 있으니 플라스틱으로 덮어주세요.

5. 도장할 부분에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프라이머가 건조되면 실러를 도포하여 녹 형성을 줄입니다. 실런트가 마르는 데 최소 1시간이 걸립니다.

6. 이제 아크릴 에나멜 도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건을 사용하여 3~4회 도포합니다.

7. 작업이 끝나면 차량을 약 24시간 동안 공기 건조시키십시오.

당신의 차는 다음 날 웅장하고 왕성하게 보일 것입니다. 잘한 일에 대해 등을 토닥이고 즐겁게 운전하십시오!